NOTICE

 

갈비만두로 유명한 바르다김선생이 나주혁신도시 안에도 생겨있었네요.

전혀 모르고 광주 가서만 먹곤 했는데, 이제 혁신도시 안에서도 먹을수 있어요 ^_^

 

 

우미린 아파트 정문앞쪽에 있어요

 

 

 

 

 

첨에 잘 못찾아서 어려웠습니다;

잘 보고 가세요~ ㅎㅎ

 

 

 

조금 돌다보니 저 멀리 바르다 김선생이 보이네요

 

 

 

 

드디어 왔다!!!

 

 

 

 

메뉴는 어디나 똑같죠~

지난번엔 매운 제육쌈 김밥을 먹었었는데

크림 치즈 호두 김밥도 유명하길래 이번엔 크림치즈호두김밥으로 먹었어요

 

그리고 지난번과 동일하게 비빔면 + 갈비만두

 

 

 

 

지난번엔 못봤었는데 바른 참기름을 판매하고 있네요

한가운데 보이는 젤 작은병이 4000원이에요

 

전 시골에서 직접 농사지은 참깨로 참기름을 짜다주시기 때문에 참기름을 사먹을 일은 없지만..

아무래도 이렇게 파는게 일반 마트에서 파는 공장생산품보다는 나을거 같네요.

 

 

 

 

나주 빛가람점에는 쿠폰을 찍어줘요 ㅋㅋㅋㅋㅋ

제가 또 요런 쿠폰엔 약합니다.

도장 받으러 자주 가야겠어요!!!

 

만원당 스탬프 하나씩 찍어주네요

 

 

 

 

5무 단무지라 하는 하얀색 단무지와 볶은김치입니다.

볶은김치 넘 맛있어요.

소심해서 리필을 못해먹었지만..^^;;

 

 

 

 

특이한 맛의 국물과 깨끗한 앞접시입니다.

종류별로 시켰더니 센스있게 앞접시를 주네요

 

 

 

 

그리고 크림치즈호두김밥!!

이렇게보니 작아보이지만 사실은 큽니다;

한입에 넣으면 가득차요

 

 

 

 

왠지 꼬다리가 제일 좋아서 꼬다리먼저~

하지만 한입에 들어가진 않으니 속을 따로따로 빼먹었어요

 

 

 

 

비빔면이에요.

간이 약합니다 ㅎㅎ

 

 

 

 

같은 바르다김선생이어도 체인점마다 맛이 조금씩 다르네요.

광주 상무점은 참기름 고소함이 가득했는데 여긴 덜해요.

조금 싱거운 느낌

 

 

 

 

이것도 앞접시에 담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갈비만두입니다.

갈비만두도 맛이 조금 다른것 같아요.

 

기분탓인가? ㅎㅎ

쫄깃함이 덜하더군요..

 

그래도 달달하니 맛이 좋아서 금새 다 먹어버렸어요.

 

바르다김선생에 가시면 갈비만두는 꼭 드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