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나주혁신도시 - 전주콩나물국밥 풍남옥

Date : 2015. 6. 27. 21:55 Category : 맛집

 

시원한 국물맛이 땡겨서 전부터 눈여겨봐둔 콩나물국밥집에 다녀왔습니다.

 

 

 

 

돼지애호박찌개도 파는군요!

애호박찌개 참 좋아하는데..

어쩌지 잠깐 고민했어요 ㅎㅎ

 

그래도 오늘은 콩나물국밥을 먹으려고 나왔으니까 콩나물국밥 개운한 맛을 주문..!

 

 

 

 

수란을 먹는 방법이 어려워서 자세히 찍어봤어요 ㅎㅎ

1. 국밥에 수란을 마시면 계란은 익지않고 국물의 개운함을 사라져, 국물이 텁텁해집니다. - 라고 말리고 있음

2. 국밥에 있는 국물 4~5수저를 수란 그릇에 넣어주세요.

3. 김 1~2장을 잘게 찢어서 수란 그릇에 넣어주세요.

4. 자 이제 맛있게 저어드세요!

랍니다. ㅋㅋㅋㅋ

 

 

 

 

세팅이 이쁘죠?

 

 

 

 

써있는대로 수란을 말아줘야겠어요.

날계란에 가까운 수란이에요.

표면만 살짝 익은정도이고 날계란입니다.

위에 참기름이 고소한 냄새를 더해주네요.

 

 

 

 

국물을 마구마구 퍼다날랐어요

여기서 바로 막 저어줘야 하는데

 

 

 

 

김 넣느라 천천히 저었더니 국물이 다 식어버렸어요 ㅎㅎ

 

그래도 참 맛있네요 +_ +

 

 

 

 

원래 먹는걸 좋아하긴 하지만..

콩나물국밥 특유의 시원함이 좋아서 먹다보니 국물까지 다 먹어버렸어요;

조금 민망하네요 ㅋㅋ

 

 

나중에 해장용으로도 아주 좋을듯 합니다.

 

밥이랑 콩나물은 리필도 된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