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카페에서 커피를 마실때 종종 마주치게 되는 공부하는 학생들..

저도 한번 해보고 싶었습니다!! ㅋㅋ

그래서 겸사겸사 자격증 공부 책을 싸매고 위치 좋은 카페로 ㄱㄱ

 

목적지는 나주혁신도시 호수공원 옆에 있는 투썸플레이스입니다.

위치가 아주 좋아서 언젠가 와보고 싶었거든요.

 

 

 

 

비가 와서 호수공원이 회색빛이네요

맑은날의 뽀샤시한 모습도 예쁘지만 회색빛 공원도 운치있어 맘에듭니다 ^^

 

 

 

 

저 멀리 투썸플레이스가 보이나요?

화면 오른편 건물 1,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라떼를 주문하고 2층으로 올라오니 비가 와서 그런지 한적하고 조용하네요

 

 

 

 

한쪽 구석엔 넓은 테이블도 있습니다.

 

 

 

 

회의나 모임을 하기에 참 좋아보입니다.

탁자 아래쪽으로는 콘센트가 3개 있어요

노트북을 들고 가봐야겠어요 ㅎㅎ

 

 

 

 

하지만 이때까지만 해도 저는 노트북이 없었죠

공부도 해야했고 ㅎㅎ

공부가 참 재미가 없네요 ㄷㄷ

 

하지만 커피는 맛있어요

라떼를 좋아하는데

스타벅스, 파스쿠치, 투썸 세군데가 젤 맛있는것 같아요 :)

 

사람이 별로 없어서 창가 좋은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이쪽 자리에도 콘센트가 있어요

 

 

 

 

창밖으로 비가 오니 빗방울이 유리창에 맺혀있네요

예쁩니다 +_ +

 

 

아,

공부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분위기는 너무너무 좋아요

하지만 음악소리가 크기 때문에 집중은 잘 되지 않더라구요

역시 공부는 집에서 하는게 최고일것 같아요 ㅎㅎ

 

아니면 빛가람동 주민센터 옆에 빛가람시립도서관이 완공되었는데 오픈하면 거기서 공부하셔도 좋을것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