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아주 오랜만에 나갔던 수완지구 나들이 ㅎㅎ

 

맛있는게 뭐가 있을까 고민하다가 청춘볶음으로 갔습니다.

 

볶음전문점이라고 하길래 볶음밥만 연상했었는데 철판볶음 요리를 말하는거였나봐요

 

제육볶음, 오징어볶음이 메인이네요

 

 

 

 

가게 앞에는 주차공간이 5개정도 있어요

근처에는 롯데아울렛도 있어서 거기에 주차해도 괜찮아보입니다.

길가는 좁은편이라 길옆 주차는 불안불안

 

 

 

 

메뉴가 많지 않아요

딱 4개네요

제육볶음 7500원

된장제육볶음 7500원

통오징어볶음 8000원

 

계란 프리타타 3000원

 

 

 

 

맛있는 겉절이 김치입니다.

견과류가 뿌려져있고 아삭아삭하니 좋았어요

 

리필!!

 

 

 

 

오이고추같은 굵은 고추와 오뎅볶음, 숙주나물이 이날의 기본찬이었네요

(오이고추가 아니었음. 매워서 놀람.)

 

 

 

 

저희는 둘다 된장제육을 시켰어요

왜냐면 제육도 먹고싶고 된장찌개도 먹고싶었거든요

 

근데 알고보니까 된장찌개는 기본으로 다 주는거 같고

제육양념이 된장이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럴줄 알았다면 한명은 일반제육이나 통오징어를 했던건데!!

 

암튼 요 된장찌개 밍밍하니 괜찮았습니다.

위에 데코해놓은 시금치 같은게 전 좋더라구요

두부도 맛나고 괜찮았어요

 

 

 

 

주문한 된장제육입니다.

이게 1인분이에요

 

같은걸 주문해도 각각 따로 접시에 담아주더라구요

 

이런점이 참 맘에 듭니다 :)

 

 

 

 

밥도 깔끔

부족하면 말하라고 하더라구요

근데 이것만해도 양이 어마무시했어요 ㅎㅎ

 

 

 

 

된장소스로 양념된 저의 된장제육

 

 

 

 

김가루와 상추를 썰어주시던데

밥그릇이 큰걸보니 비벼먹어도 좋을것 같아요

 

 

 

이건 계란 프리타타인가 하는건데요

무려 3천원

햄과 파, 토마토, 시금치가 어우러진 계란 요리였어요

 

다이어트중일때 먹으면 괜찮을것 같은 계란요리에요

 

전 가끔 집에서 스크램블에그에 토마토를 같이 넣어 볶아먹곤 하는데 그것과 비슷하네요

다이어트식이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