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영주, 풍기 지역에 꽤 유명한 도너츠 가게가 있더라구요

전 처음들어봤는데 전부터 유명했다고 하길래 한번 가봤습니다.

 

 

 

 

자세히 보면 왼쪽 건물에 since1982 라고 되어있어요

오~~~래되긴 했네요 ㅎㅎ

 

그리고 줄이 어마무시하게 길게 있더라는!!

 

 

 

 

도너츠가게 마스코트인것 같아요

영업시간이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7시까지라고 써있습니다.

 

가게 문앞에 사람들 줄 서있는거 보이시나요? ㅎㅎ

 

 

 

 

줄을 서있는 동안 메뉴를 찍어봤어요

가게 안에는 앉아서 도너츠를 먹을수 있는 테이블들도 있지만

사람이 워낙 많이 있다보니 앉아서 먹는 분은 별로 없었어요

거의 포장해가는듯..

 

시내에 있는곳이 아니라 풍기 외곽 쪽 본점(?)으로 간거였는데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음료수도 아메리카노 2천원으로 커피와 주스들 가격대가 저렴하네요

 

 

 

 

줄이 길다보니 주문을 빨리빨리 해야해서 기다리는동안 뭘 먹을지 정해놔야해요

먼저 구매수량과 박스를 선택하고 거기에 뭘 넣을지 결정하면 됩니다.

 

저는 10개짜리 한박스를 사기로 하고 도너츠를 골라봤어요

가장 유명한게 생각도너츠라고 하기에

생강도너츠 4개

들깨도너츠 3개

인삼도너츠 3개

 

 

 

 

왼쪽 4개가 생강 도너츠고 오른쪽 상단 3개가 인삼도너츠 오른쪽 하단 3개가 들깨도너츠

 

 

 

앗 사진이 거꾸로네요

이사진에서는 왼쪽 상단 3개가 들깨도너츠

왼쪽 하단 3개가 인삼도너츠

오른쪽 4개가 생강도너츠에요

 

 

제 입엔 인삼도너츠가 최고였음 +_ +

인삼도너츠 > 들깨도너츠 > 생강도너츠 순이었습니다.

 

제가 생강을 안좋아해서 그럴수도 있지요 ㅋㅋ

 

암튼 꼭 한번 드셔보세요

전 너무 맛있어서 즉석에서 3개를 먹어버렸거든요;;

 

 

 

 

 

 

위치 확인하고 가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