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치킨은 늘 시켜만 먹다가 오랜만에 밖에서 먹어봤습니다~

중흥메가티움 1차 1층에 비비큐 프리미엄 카페라고 복층 구조로 된 치킨집이 있거든요 ㅎㅎ

 

 

 

 

주문을 하려고 카운터로 갔더니 메뉴가 쭉 적혀있네요

테이크아웃 메뉴로 올리브 치킨이랑 양념된 치킨들이 있네요 16000원~19000원대로 형성되어있고요~

 

 

 

 

순살치킨과 그릴드치킨이 17000원에서 19900원까지 있습니다

스페셜치킨은 전부 19000원대네요

비싸당~

 

 

 

 

특이하게 치킨집에서 피자도 팝니다 ㅎㅎ

치킨도 컵에 팔기도 하고 포테이토, 치즈스틱, 고구마스틱 등등 맛있는게 많네요

그리고 커피까지.. 오잉 ㅎㅎ

 

 

 

 

옆에 소스들은 뭘까 궁금하지만 뭔지는 아직 모르겠어요

 

 

 

 

매장 내부에 계단이 있어서 복층 위로 올라갈 수 있지만

높은곳은 노노해

1층에서 자리를 잡았어요

 

 

 

 

앉아있으니 과자가 나옵니다.

저희는 순살 후라이드를 주문했어용

 

 

 

 

맥주보다 콜라!

 

 

 

 

치킨은 언제 나오나용!

 

 

 

 

지금!!!!!!!!!!!!!

 

 

 

 

아 근데 먹으려고 보니까 찍어먹는것이 없네요

 

 

 

 

돈내고 사먹어야 하는건가 했는데 그냥 주는거였어요 ㅎㅎ

점원분이 잊으셨던거였네요 :)

 

 

 

첨에 봤을땐 양이 적어보였는데 막상 먹어보니 양이 우찌나 많던지요 ㅎㅎ

앞으로 종종 들러서 먹어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