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광주쪽에선 유명한 멸치국수집이 있더군요

바로 대동국수!

 

멸치국수가 맛있다고 하는데 삼합도 팔고, 파전도 맛있다고 하네요

 

 

 

 

검색해보니 나주혁신도시에도 생겼더라구요

위치는 우미린 아파트 앞쪽 상가 블럭 안쪽에 있어요

 

 

 

 

오전 11시부터 밤 10시까지 하네요

일요일은 휴무

 

 

 

 

기본찬으로 나온 튀긴건빵과.. 저 까만게 뭔지 잘 모르겠어요

탱글탱글하면서 넘 맛있어서 좋은데 너는 대체 누구니??

오른쪽은 미역입니다.

 

 

 

 

기본찬은 부족하면 더 떠다 먹을수 있어요

그리고 계란후라이도 마음껏 해서 먹어도 되는 무한리필 셀프바가 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계란후라이를 시작!!

 

 

 

 

하나는 반숙이고 나머지는 완숙이에요

계란후라이를 먹으며 삼합과 멸치국수를 주문했습니다

 

 

 

 

삼합이 먼저 나오네요

보쌈고기와 김치 그리고 홍어 3가지의 조화.. ㅎㅎ

김치양이 적은데 더 달라고 하면 더 줘요

잘 익은 김치입니다.

 

 

 

 

오오오 냄새가 아주 으으으

홍어는 여기와서 처음 먹어봤는데

3점 정도는 너무 맛있어요 ㅎㅎ

더 많이는 못먹겠지만

가끔 생각나더라구요

 

 

 

 

접시가 더러워서 죄송하네요 ㅎㅎ

김치와 돼지고기와 홍어를 얹어서

홍어는 냄새가 싸해서 힘들긴 해도 씹는맛도 좋고 맛있어요

 

 

 

 

또또

묵은지와 돼지고기와 홍어

하지만 이게 마지막이에요

맛있긴 해도 더 먹기는 힘들어요 ㅎㅎ

 

 

 

 

이건 멸치국수입니다.

특이하게 육수를 넣어서 주지 않고 맨국수만 먼저 나와요

주전자로 뜨거운 육수를 담아와서 보는 앞에서 직접 부어주십니다.

 

 

 

 

국물이 참 맛있어요

면도 쫄깃하고

전 비빔국수를 더 좋아하는데 멸치국수가 유명하대서 멸치국수로 먹었답니다.

 

 

 

 

메뉴는 사실 많습니다.

멸치국수가 5000원 비빔국수가 5500원

대동삼합이 30000원입니다.

 

해물파전이 14000원

담번엔 비빔국수랑 해물파전에 도전해보도록 해요

 

 

 

 

식사류와 안주등을 팔고 있어요

술안주로 맛있는것도 많이 있네요

통마늘 똥집볶음 +_ +

닭똥집 완전 좋아하는데!!!!!!!!!!!!!!!!

누구 나랑 똥집 먹으러 갈사람 없나요!!!!!!!!!!!!!!!!!!!!!!!!!!

 

 

술 종류는 이렇게

국대급동동주가 7000원

국대급막걸리가 8000원

국순당 무등산 막걸리는 4000원입니다

 

위치 찾기가 좀 어려워요

 

 

 

대충 저정도인데 헤매지 않으셨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