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아주 오래전에 먹었던 로티번

지나갈때마다 로티번 냄새가 너무 좋아서 괴로워했던 곳

 

나주혁신도시에도 있네요

 

우미린 아파트 앞 상가쪽에 있어요

 

 

 

 

옛날에 얼마 였었는지 기억안나는데 지금은 2300원이네요

저렴해요 +_ +

 

 

 

 

그거 말고도 크로아상도 종류가 여러가지이고 커피종류도 많이 있네요

 

 

 

 

커피 외에도 음료 종류가 많아요

로티번이 달달하니 음료는 달지 않은걸로 골라보아요

실버라임블로섬이라는 허브티를 주문했습니다.

 

 

 

 

앞 냉장고에는 쿠키들이 있어요

 

 

 

 

주문 하면서 보니 주문대 앞에 귀여운 피규어가 있네요 ㅎㅎ

 

 

 

 

주문한 번과 실버라임블로섬 티입니다.

 

 

 

오랜만에 먹어본 로티번

너무 맛있어요

조금만 먹다보면 기름기가 줄줄 나와요

 

제가 무려 3조각이나 먹었는데도 맛있어서 하나 더 사고싶었습니다

아아..

 

또 먹고싶다.. 하악하악

이제 한번 가면 3개 사다쟁여놔야겠어요

냉동실에 넣어놨다가 데워먹어도 괜찮을라나 모르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