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양꼬치 좋아하십니까?

저는 아주 좋아하지 말입니다.

 

향신료를 좋아하는 편이라 인도 커리도 중국 양꼬치도 좋아해요

빛가람동에도 양꼬치집이 생겼더라고요

언제 생긴건지는 알수 없지만 본 이상 가줘야겠죠? ^^

 

 

 

 

위치는 빛가람동의 중심;

중흥메가티움 오피스텔 1차 맞은편에 있어요;

이동네가 핫플레이스인지 왠만한건 다 여기에 생기네요..

 

 

 

 

엇 메뉴가 무척 많아서 깜짝 놀랐습니다!

양꼬치집에 이렇게 다양한 메뉴는 처음보는듯 ㅎㅎ

 

특히 꼬치가 새우도 있고 오징어도 있고 메추리도 있어요

메추리 알을 말하는거겠지?;;

상상이 안되는군요 ㅎㅎ

 

저흰 평범하게 양꼬치와 새우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빠질 수 없는 칭따오~~~~~~

 

 

 

 

주문을 하고 기다리는 동안 기본찬이 나왔습니다.

중국인들이 좋아한다는 양파와

땅콩 << 이건 양꼬치집마다 내놓던데 무슨 의미인지 잘 모르겠어요

하긴 무생채도 항상 나왔군요

중국음식 기본찬인건가?

 

 

 

 

이것이 제가 사랑하는 향신료(?) 양념(?) 입니다

양꼬치에 듬뿍!! 묻혀 먹기 때문에 몇번이고 리필을 부탁드려야 해요

그때마다 웃으며 담아주셔서 감사했다능

서비스가 좋군요 ^^

 

 

 

 

짬뽕국물같은게 서비스로 나왔어요

원래 다 주는거 같기도 합니다만

국물이 마시고 싶었는데 다행이지 뭐에요~

 

 

 

 

양꼬치에 빠질수 없는 칭따오

용량도 크고 가격도 큽니다

 

일반맥주가 4000원인데 요녀석은 6000원이에요

물론 양이 더 많으니까 비슷한거겠죵?

양꼬치에는 칭따오를 먹으라고 하니 먹어줘야죵?

 

 

 

 

색이 곱군요

마이쪙

 

 

 

 

주문한 양꼬치입니다

초벌구이 없이 양념발라진 생고기로 나와요

조각이 작으니 잘 익을것 같네요

 

1인분에 10꼬치이고 10000원입니다

 

 

 

 

새우 1인분도 10꼬치였던것 같은데 사진을 중간에 찍어서 기억이.. 잘.. 저기.. 몇개였지..

이건 12000원이에요

전반적으로 가격대가 양호한 편인것 같습니다.

 

 

 

 

요즘 양꼬치집은 꼬치가 자동으로 돌아갈수 있도록 시스템되어있어요.

빛가람 양꼬치집도 최신식 꼬치구이 시스템이군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지글지글 뱅글뱅글 맛있게 익어갑니다

 

 

 

 

통마늘은 메뉴엔 없지만 요청하면 따로 좀 줘요

남는 꼬치에 꽂아서 구워먹으면 이것 또한 별미라지요

 

 

 

 

마늘에 양꼬치 양념을 발라서 구우면 더 맛있음.. 새우도 잘 익어갑니다

 

 

 

 

꼬치 한조각을 담아서

 

 

 

 

마구 굴려줍니다!!!!!

양념이 잔~~~~뜩 묻어야 양꼬치지!!!!!

 

ㅎㅎ

 

좀 과한가요?

제가 좀 자극적인걸 좋아해서 ^^;;

 

 

 

 

더 굴려봅시다!!!

 

 

 

 

고기만 먹으러 가면 늘 라면이 왜이렇게 땡기는지.

양꼬치집에도 라면이 팔길래 시켜봤는데

은근히 괜찮네요 ㅎㅎ

 

라면인데 국물이 시원한 느낌??

 

비오는날 양꼬치 앤 칭타오 한잔 어떠세요~^^

 

 

 

 

 

위치는 요기니까 헤매시지 마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