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갑자기 땡기는 라멘..!!

 

나주혁신도시 안에는 다행히 라멘집이 2곳정도 있어요

아직 두곳 다 안가봤던지라 검색끝에 우미린 아파트단지 앞에 위치한 멘시루를 먼저 가보기로 합니다. +_ +

 

 

 

 

메뉴판이 여러장이었는데

이번에는 라멘쪽만 찍어봤어요

 

돈코츠라멘 7500원

미소라멘 7500원

해물 탄탄멘 8000원

해물야끼 라멘 8000원

차소바 6000원 입니다.

 

전반적으로 라멘 가격이 착하네요 ^_^

 

 

 

 

가게 한가운데에는 이런 테이블이 있어요

둥글레차와 기본찬(김치와 단무지), 그리고 고구마칩이 있는 셀프바(?) 형식이에요

 

 

 

 

각 테이블별로 기본적으로 고구마칩이 있긴 해요.

먹고 부족할 경우 가게 가운데에 있는 셀프바에서 더 떠다 먹으면 됩니다.

 

저희는 배고픈 4명이어서 순십간에 테이블 위의 고무마칩이 사라졌어요

 

 

 

 

황급히 고구마칩을 더 담은 후에 기본찬을 담는 손놀림..

너무 빨라서 카메라가 담질 못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기다리던 돈코츠 라멘입니다.

국물이 시원하고 맛있어요.

아주 조금 짠 느낌이 있긴 하지만 넘 맛있어서 다 먹었어요!!

그리고 제가 배고픔에 정신이 혼미해져서 착각한것..

돈코츠라멘은 돈까스라멘이 아니었다는것 ㅋㅋㅋ

그냥 돼지고기 육수 라멘이에요

 

잘 보면 돼지고기 수육이 3점 들어가있어요

먹다보면 조금 느끼할 정도로 고기가 두툼합니다.

 

 

 

 

다른분이 주문한 가츠동

맛있어보여요

 

 

 

 

돈까스 고기 두께 보이시나요? 엄청나게 두툼하고 맛이 좋았습니다.

7500원이라는 가격이랑 비교해서 만족스러워요 ^_^

 

 

 

 

이것은 제 돈코츠 라멘

면발이 아주 좋아요

천천히 먹었는데 불지도 않는 신기함..

어떻게 된거지 ㅎㅎ

 

멘시루 다른 라멘들도 다 맛보고 싶어요 ^^

 

 

 

이것은 후식으로 먹은 로티보이 번과 커피+딸기생과일주스입니다.

전 좀 느끼한거 같아서 평소 안마시는 아메리카노

 

같이 갔던 분들은 상큼하게 딸기주스 ㅎㅎ

생딸기 들어온 날이라 딸기주스가 한결 더 싱싱하고 새콤달콤했어요 ^^

생과일주스 질이 좋은듯..

 

번은 언제나 맛있구요!!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면 멘시루에서 라면 한젓가락 하실래예? ㅎㅎ

이자카야도 겸하고 있는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