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지난번에 전북 익산에 다녀왔어요~

 

배고픈 시간에 딱 도착해서 바로 저녁 먹으러 ㄱㄱ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스시노백쉐프로 향했습니다.

 

 

 

 

뭔가 메뉴가 많아요

어차피 처음 먹는거니 단품을 시키긴 그렇고 종합선물세트 같은 세트를 먹기로 했어요

 

 

 

 

 

장어를 좋아하신다면 세트메뉴1~3이 좋을것 같고, 저는 장어는 그닥 좋아하진 않아서 반반라인 2판인 세트메뉴 5번을 주문했습니다.

큰 도마(?)위에 장어 한마리와 와규초밥 6피스가 나오는 세트에요

 

약간 정식처럼 샐러드가 먼저 나오고 초밥이 나온뒤에 나가사끼우동이 나와요~

 

 

 

 

테이블 한쪽엔 락교와 단무지가 있네요

 

 

 

 

조금 기다리니 샐러드가 나왔습니다.

배고프니 상큼한 샐러드조차 맛있네요.

 

 

 

 

샐러드 먹으면서 배고픔을 달래고 있었더니 초밥이 나왔습니다!! +_ +

넘 이쁘게 담겨져 나와요~~ >_<

 

 

 

 

생선초밥보다 먼저 와규초밥을 맛봅니다 ㅋ

이름모를 소스 2가지가 올려져있어요

 

맛있음!!!

사진은 없지만 장어도 맛있긴 합니다

잔가시가 있어서 맛만 봤어요 (가시 무서움)

 

 

 

 

그리고 요렇게 커리가 담겨있을거같은 용기에 무슨 드레싱 같은게 있어요

이건 와사비 드레싱이라 해야할지 소스라 해야할지 암튼 초밥에 찍어먹으면 환상이더군요

 

뭘로 만든건지 너무나 궁금해지는것.

저는 완전 완전 듬뿍 찍어먹었어요 ^_^

 

 

 

 

관자초밥에도

 

 

 

 

새우초밥에도

 

 

 

 

짠 ㅋㅋ

아 그리고 자세히 보시면 새우초밥이 새우가 2마리씩 올려져있어요~

가운데를 갈라서 꼬리가 갈라진건줄 알았는데 자세히 보니 2마리 ㄷㄷ

실하다잉

 

 

 

 

그리고 어묵고로케입니다.

 

 

 

 

몸체가 어묵이고 속은 감자와 고기? 같은 내용물이에요

맛있는데 배가 불러서 다 못먹었어요~ ㅎㅎ

 

 

 

 

코스의 마지막은 나가사끼 짬뽕..

식지않게 뚜껑을 야무지게 닫아서 가져다주시네요

 

 

 

매운 고추를 넣으신듯 국물이 칼칼하게 시원해서 입가심으로 아주 좋아요

근처에 계신다면 한번쯤 꼭 잡솨보세요 :)

 

아 그리고 체인점인것 같아요

검색해보니 지점이 몇군데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