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나주를 떠나온지 한달정도 되었는데

이제서야 나주의 포스팅을 올리게 되네요 ㅎㅎ

 

이번에 소개해드릴곳은 호수공원 전망대가 보이는 1층 카페에요

지나다니면서 언젠가 꼭 가봐야지 했었는데

한번 가보고 다신 못가봤네요 ㅠㅠ

 

꽤 괜찮은 곳이에요

 

 

 

건물외관도 이쁘지요?

나주혁신도시는 전파진흥원 때문인지 광주공항 때문인지 의견이 분분하지만 여튼 건물높이제한이 있었다고 하더라구요

상가건물들은 대부분이 8층까지만 있고 아파트도 고층아파트는 없어요

그냥 인구가 많지 않아서인가..?

 

 

 

 

암튼 아직은 나주혁신도시에 사람이 많지가 않아서

주말 낮에 카페를 가면 굉장히 한산합니다 ㅎㅎ

제일 넓고 좋은 창가자리를 차지할수 있었어요 >_<

 

 

 

 

창문 밖으로 호수공원의 전망대가 보입니다.

이때는 아직 초록이 우거지지 않았었네요

지금쯤 나무들도 모두 초록색 잎사귀가 잔뜩 매달려서 더욱 이쁘겠어요 ^^

 

 

 

 

밖에 나와서 찍어보니

저 멀리 한국전력 건물도 보여요

나주혁신도시 안에서 가장 높은 건물이에요

40몇층이라고 했던가..?

 

 

 

 

암튼 다시 가게로 들어와서 주문을 했어요

저는 비엔나커피를

함께간 지인은 진짜군고구마라떼를 주문했습니다.

 

 

 

 

띠용???????????

진짜 군고구마를 라떼 한가운데 박아놨어요 ㅋㅋ

비쥬얼 쇼크

달콤하고 고소한 군고구마 냄새가 진동을 하고

정말 맛있어보였어요 +_ + 이런 비쥬얼 처음이다!!!

 

 

 

 

군고구마라떼를 보고났더니 제 비엔나커피가 참 초라해보이죠? ㅋㅋ

 

 

 

 

다른 디저트류도 많이 있네요

저흰 배가 불러서 디저트는 주문하지 않았어요

 

 

 

 

카페에 손님이 많지 않아서 일하시는 분들도 여유로워보이고

이렇게 저희에게 카페 수제 리코타치즈를 나눠주시네요

아마 샐러드 같은것도 파나봐요

수제는 첨먹어봤는데 맛있음!!

맛이 담백하고 좋았어요

다시 먹어볼수 없다는게 너무 슬프네요 ㅠㅠ

 

 

 

지인이 먹은 군고구마라떼 ㅋㅋㅋㅋ

진짜 맛있는데

군고구마 먹기가 조금 힘들다고 했어요

근데 진짜 맛있음

고구마라떼의 새 지표

포크도 주시거나 으깨먹을수 있는 특수스푼 같은걸 함께 주시면 더 좋을거 같아요 ㅋ

감자 으깨는 도구처럼 구멍뿡뿡 뚫린숟가락 같은거라던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