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신대방 - 까까쿠마르 커리가 최고얌

Date : 2015. 11. 21. 21:34 Category : 맛집

 간만의 서울외출!!

 

나주, 광주에도 왠만한 프랜차이즈는 모두 있고

최근에 혁신도시 안에 쌀국수집도 생겨서 매우 만족하는 편이지만

아직까지 인도커리 전문점이 없다 ㅠㅠ

 

그래서 오랜만의 서울행에 망설임 없이 커리로 결정!!!!!!!!!!!!!!!!!!!!!!!!!!!!!!!!!!!!!!!!!!!!!!!!!!!!!!!!!!!!

 

평소엔 검색으로 맛집을 찾아다니곤 하는데 이번에는 그럴시간도 없어서 눈에띄는 커리집으로 들어갔어요

음 그런데 평일 저녁인데 테이블이 거의 가득 차있었습니다. 오왕

 

http://www.kakakumar.com/

그리고 메뉴판에서 메뉴를 찍어왔었는데

그 위에 홈페이지 주소가 있길래 들어가보니 메뉴와 가격이 다 써있어요

 

그래서 메뉴판 사진은 생략합니다 +_ + 괜찮겠죵? ㅎㅎ

 

 

 

 

피클과 양파절임? 무슨 양념인지 모르겠지만 저것은 양파

기본찬인거 같아요

 

저희는 여자 셋이서 간거라 탄두리치킨샐러드 + 치킨 마크니 + 쉬림프 칠리 + 갈릭난 + 버터난 + 차왈(흰쌀밥) 이렇게 주문했어요 :)

가격은 탄두리치킨샐러드 8000원

치킨마크니 9000원

쉬림프 칠리 11000원

버터난 2500원

갈릭난 2500원

차왈 1500원

 

 

 

 

평소엔 탄두리치킨으로 먹지만

이날은 왠지 샐러드로 먹고 싶어서 시켜봤는데

잘 시켰다는..^^

상큼하고 싱싱해서 맛있더라구요 ㅎㅎ

 

 

 

 

커리는 왼쪽이 치킨 마크니

오른쪽이 쉬림프 칠리

 

마크니는 크림 느낌이 살짝나는 아주아주 맛있는 커리라..

가장 좋아하는 커리에요

 

치킨 마크니와 매운 커리 하나를 함께하면 아주 좋습니다 ㅎㅎ

두개 섞어서 먹어도 맛있고 마크니 한번 칠리 한번 이렇게 먹어도 좋아요

 

 

 

 

주문한 난과 밥 인데요

 

이집 난 매우 두꺼운데도 불구하고 바삭함이 최고에요

특히 버터난!!!

 

제가 먹어본 난 중에 최고로 맛있었습니다!! 담번엔 난으로만 3개 먹어야지

근데 언제 갈수 있을까영 ㅎㅎ

 

 

 

 

맛있는 난

바삭바삭

넌 최고야 난

 

 

 

좋아하는 치킨마크니를 가득!!!!!!!!!!!!!!!!!!!!!!!!!!!!!! 찍어서 먹긔

맛있어요!!!

매우!!!!!!!!!!!!!!!!!!!!!!!!!!!!!!!!!!!!!!!!!!!!!!

 

강추입니다. +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