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회식 다음날 점심 메뉴는 늘 쌀국수로 고정했었던 예전!!

 

나주혁신도시에는 한동안 쌀국수 전문점이 없어서 먹질 못했었어요

 

 

음하하

드디어 생겼지요

사실 생긴지 좀 됐어요~

저도 여러번 다녀왔답니다. ㅋㅋ

 

앞을 지날때마다 그 특유의 향이 절 붙잡아요;

 

 

 

 

위치는 중흥 메가티움 오피스텔 1차 1층에 위치합니다.

중흥오투스파 들어가는 입구 오른쪽이에요

이 입구 왼쪽으로는 청년 국물떡볶이가 위치하고 있어요 ㅎㅎ

 

 

 

 

새로 오픈한 곳이라 내부가 넓고 쾌적합니다.

 

주말 점심때 왔더니 자리도 많이 있네요

 

 

 

 

쌀국수 메뉴는 대체적으로 9천원~11000원 사이에요

한끼 식사 치고 싼 가격은 아니에요

 

 

 

 

밥요리와 스페셜 누들(주로 볶음국수 종류)

그리고 월남쌈이네요

 

 

 

 

짜조나 썸머롤 스프링롤 등의 에피타이저입니다.

 

세트메뉴도 있네요

 

 

 

 

음료수들

베트남 커피가 따로 있는걸 보니 갑자기 커리집의 라씨가 생각나며 커리전문점도 생겼음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개연성 없는 생각들 ㅎㅎ

 

 

 

 

싱싱한 숙주와 고추, 그리고 양파절임과 단무지

레몬은 안주네요

따로 요청을 해야만 줘요

 

 

 

 

빨간장 까만장은 2:1 비율로 ㅋㅋ

취향에 따라 종지에 담아놓고 준비완료!

 

 

 

 

드디어 주문한 쌀국수가 나왔어요

사이즈가 S와 M이 있어서 고민하다 물어보니 S도 양이 많다고 하셔서 S로 주문했어요

근데 먹어보니 S가 여자분들에겐 양이 충분하지만 보통 남자분들에겐 부족하더라구요

M드시길..ㅎㅎ

 

 

 

 

요건 양지/차돌/힘줄/홍두깨 쌀국수에요

코드는 N11

 

 

 

 

저는 닭고기 쌀국수 ㅎㅎ

닭고기 육수라 시원합니다

비쥬얼은 좀 별로네요

 

 

 

 

받자마자 뜨거울때 숙주와 고추를 넣고 면으로 숙주를 덮어줘요

그리고 레몬은 요청해서 레몬즙을 짜넣고 먹기!!!

 

 

현재 나주혁신도시에 유일한 쌀국수 집이라 소중한 가게입니다. +_ +

근데 아직 초반이라 그런지 맛이 갈때마다 조금씩 다르더라구요

처음 간 날은 닭고기 쌀국수가 조금 밍밍했어요

점점 갈수록 맛이 좋아지는게 느껴져요 ㅎㅎ

매우 다행!!!!!!!!!!!!!!!!!!!!!!!!!!!!!!!!!!!!!!!!!!!!!!!!!!!!!!!!!!!!!!!!!!!!!!!!!!!!!!1

 

포스팅을 하다보니 또 가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