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고기고기 항상 옳은 고기!!

 

나주엔 친구가 많지않아 고기를 먹을일이 별로 없었어요

ㅠㅠ

슬픈..

 

우연한 기회로 고기자리에 꼽사리를 끼게 된 어느날!!!

 

 

 

 

메뉴는 다양합니다

돼지의 모든것이네요

한돈모음이 530그람이니까 이 가게 기준으론 3인분이 좀 넘네요~

 

150그람이 1인분이라니.. 좀 짜다 >_<

 

 

 

 

중간에 갔기 때문에 고기가 부족해져서 항정살을 시켰어요

 

 

 

 

불판 테두리로 계란물을 부어줘서 계란찜을 먹을수 있는데 아주 맛있어용..

일부러 콩나물이나 김치같은걸 중간에 넣은뒤에 계란물을 부어주시더라구요.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맛있음..ㅋㅋ

 

 

 

 

대충 불판 갈고 새 고기를 얹어주었습니다.

 

 

 

 

맛있어 맛있어

이날 저녁 먹고 갔는데도 너무 맛있어서 진짜 많이 먹었지요 >_<

 

 

 

 

다 익은 고기와 양파는 잘 썰어서 가생이에 대피시키기 ㅎㅎ

사진이 별로 없네요..

먹느라 많이 바빴어요 ㅠ

 

담에 작정하고 가볼 예정입니다.

 

이번엔 항정살 + 가브리살 먹었는데

가브리살도 맛있지만 항정살이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완전 강추

계란물찜도 맛있음..

무한리필 되는거 같아요

메뉴판에 따로 추가비용이 없는걸 보니..ㅎㅎ

 

 

암튼 마포숯불구이 항정살 강추입니다!!! +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