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나주혁신도시 - 빛가람떡, 깔끔한 떡가게

Date : 2015. 8. 29. 16:30 Category : 맛집

 

떡 좋아하세요?

전 밥, 면, 빵, 떡 다 좋아해요 ㅋㅋ

 

한동안 떡 먹을일이 없어서 많이 못먹었는데

지나가다보니 떡가게가 생겼더라구요.

아직 오픈전이긴 한데 시식이벤트 중입니다.

 

9월 1일부터 오픈한대요~

 

 

 

 

위치는 빛가람동 주민센터와 중흥메가티움 2차 오피스텔 사이길로 쭉 오다보면 있어요

패션단지(?) 공사중인 곳 맞은편입니다.

 

버섯찌개집 옆 건물이네요

 

 

 

 

전화번호 332-7511

사진찍는거 들킬까봐 몰래 찍느라 뭐가 제대로 나오질 않네요 ㅋㅋ

소심

 

 

 

 

8월 28일에 진행한 시식이벤트

고민하다가 안으로 들어가봤어요

 

 

 

 

시식이라 많이 만드신건 아닌듯 했어요.

왼쪽부터 꿀떡, 약식, 영양떡, 인절미, 그리고.......... 저걸 뭐라고 하더라;;

무지개떡처럼 텁텁한 떡 종류들이 같이 들어있었음

저는 원래 무지개떡을 좋아해서

저쪽통에꺼 2개먹고 영양떡 하나 먹었어요

 

 

 

 

이게 바로 영양떡

 

 

 

 

먹어보니 맛있길래 시루떡 하나 사왔습니다.

2500원

가격대가 2000~2500원 정도였어요.

 

아직 정식 오픈이 아니라 떡 종류는 많지 않았는데

전체적으로 떡이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무지개떡이 있었으면 그걸로 사왔겠지만

오늘은 왠지 시루떡이 땡기더라구요

근데 이거 시루떡 맞죠??

 

 

 

 

이렇게 보니 좀 이상해보이지만

 

팥을 얼마나 많이 묻혀놓았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루가 많이 떨어져요

재료를 아끼지 않고 듬뿍 넣으신듯

그래서 다른 떡들도 더 맛있더라구요

 

 

 

 

칼로 단면을 잘라보니 쫀득함이 사롸있네요

양이 많아 한번엔 다 못먹었고

2조각을 2번에 걸쳐 먹었습니다.

한끼 식사로 아주아주 좋을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