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나주혁신도시 - 뚜레주르 오픈이벤트 중

Date : 2015. 8. 29. 16:01 Category : 맛집

 나주혁신도시에는 빵집이 유난히 많습니다.

특히 파리바게뜨

뚜레주르도 이미 하나 있는데 또생겼지요

 

위치는 중흥메가티움2차 1층 코너에 있어요

아직 공사중인 중흥S클래스 센트럴 아파트 맞은편입니다.

 

아파트 입주시작하고나면 최고의 위치일것 같긴한데 아직은 그 인근은 모두 공사중이에요..

 

 

 

 

어느날 받은 전단지!!

8월 27일부터 29일까지 오픈이벤트로 사은품을 증정한다고 해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이벤트는 머그컵주는 이벤트지요 ㅋㅋ

덕분에 집에는 다양한 가게의 머그컵이 있어요;

 

암튼 뚜레주르에서도 머그컵주는 행사를 하고있고

최근에 던킨도넛도 생겼음

거기도 만원이상 구매시 머그컵을 주고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던킨도넛 이번 컵 디자인이 심플한게 맘에들어요

 

하지만 전 던킨은 맛이 없어서.. 머그컵은 포기했습니다. ㅠ

심플한 모양으로 한가운데 coffee 라고 크게 써있기만 해요

던킨을 좋아하시고 단순하고 이쁜 머그컵을 원하시는분은 빨리 던킨도넛으로 달려가세요!

버거킹 있는 건물 롯데리아 옆에 있어요 ㅎㅎ

 

 

그리고 자세히 보면 SKT 내맘대로 T멤버십 30% 할인 보이시나요?

어느날 tworld 에 접속했더니 내맘대로 멤버십 할인양을 조절하라고 하길래 생각없이 설정해놓은게

뚜레주르를 제가 30%나 설정해놨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30% 할인받음!! 짱짱맨!!!! 이제 뚜레쥬르 매니아 될거야 >_<

 

http://www.sktmembership.co.kr/web/html/membership/diy/membership_diyInfo.jsp

 

여기서 로그인하고 설정하시면 됩니다.

 

 

 

 

암튼 다시 뚜레주르로 넘어올게요.

뚜레주르는 빵들이 맛있어서 참 좋아요

만원어치 고르는게 어렵지 않았죠

(만원에서 멈추는게 어려웠음 다 사고싶었다 >_<)

 

 

 

 

머그컵 디자인도 맘에듭니다.

뚜레주르 bi 컬러가 민트와 브라운인가봐요.

단순하면서도 예쁘고 아기자기 좋네요.

머그컵 사이즈가 작은편이라 더 맘에들어요

 

 

 

 

우유식빵이 1000원에 행사중입니다.

하루 200개 한정이니 서둘러야 할듯해요.

 

가장 맛있었던것은

크림치즈브레드, 슈크림쿨브레드, 따뜻하게즐기는매콤한치킨

 

 

 

 

요게 크림치즈 브레드에요

안에 크림치즈가 듬뿍들어있고

맛있어 맛있어요 >_< 아주 굳임

자주 만나자

 

 

 

 

이건 슈크림쿨브레드

한쪽은 슈크림 한쪽은 팥앙꼬같은게 들어있고

빵이 쫄깃하고 식감이 좋아요

맘에듬!!

 

 

 

 

이것은 따뜻하게즐기는매콤한치킨입니다.

한끼식사로 충분할거 같아요

빵 질감은 피자도우같은 느낌으로 단맛이 없이 담백해서 맵게 양념된 치킨과 잘 어울립니다.

 

 

 

 

이건 김치고로케에요

고로케 좋아해서 김치고로케랑 야채고로케는 당연히 맛있었지요 ㅎㅎ

기름이 너무 많았다는 단점이 있었어요

한개를 혼자 다 먹기엔 느끼함

 

 

 

 

정확한 위치는 화살표대로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