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밀린 포스팅이 많으다.

무려 3개월 전의 물건이네요 ㅎㅎ

 

3월 하면!

생일!

생일 하면!

선물!

선물 하면?!

 

 

 

 

핑쿠 ♡♡♡♡♡♡♡♡♡♡♡

 

 

 

 

근데 포장을 복돌이님께서 씹고♩ 뜯고♪ 맛보고♬ 즐겼어요

ㅋㅋㅋㅋㅋ

 

 

 

 

짜잔~

포장은 바로 요것 ^_^

 

게이밍 키보드입니다~

이전 키보드는 너무너무 좋아하던 아이락스 펜타그래프방식 키보드였는데요

 

히오스를 신나게하다보니 A키가 운명하셨습니다..ㅠ_ㅜ

생일찬스로 지인께 선물받았어요~

 

 

 

 

알맹이보다 포장지가 좋았던 복돌이

 

 

 

 

오오

하얀색을 좋아해서 올화이트로 선택했어요

요즘은 LED가 반딱반딱거리는게 많더라구요

그래서 고르고 고르다가 너무 어렵고 모르겠어서..

 

이번엔 다나와 순위를 참고할 수가 없었어요 ㅠ_ㅜ

무슨 키보드가 그렇게 비싼지;

 

이 제품은 다나와 순위에선 높지 않습니다.

비교적 저렴한 게이밍 키보드 +_ +

 

보스 3300 이라는 모델이에요

 

 

 

 

엇!!!

꺼내보니 더 이쁜거 같은데?!

 

프레임이랄까요??? 테두리가 얇아서 넘 좋아요~

 

 

 

 

컴퓨터와 연결하였더니

보라빛이 번뜩번뜩

 

사실 전 이게 핑크색인지 알고 선택했거든요 ㅋㅋ

아니었어!

보라색이었어!!!!!!!

 

 

 

 

LED 컬러는 총 3가지에요

이건 빨간색이죠

 

 

 

 

그리고 파란색

첨에는 보라색으로만 썼는데 요즘은 더워서 파란색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ㅎㅎ

 

색상 변경은 알트키 옆 펑션키 옆에 전구모양키를 누르면 색이 바뀝니다.

3가지 LED 컬러를 켤수도 있고 LED를 끌수도 있고 3가지 색깔이 번갈아가며 번떡번떡 하는것도 있어요

총 5가지지요

 

그리고 위의 컬러는 좀 진한 느낌..

불을 끄고 봐서 그래요~

아래쪽에 불을 켜고 사용한 LED 컬러를 확인해봅시다아

 

 

 

 

LED를 껐을때의 모습은 참 청순한 화이트이지요?^^

 

 

 

 

불을 켜고 본 빨간색

 

 

 

 

불을 켜고 본 파란색

은은하고 예쁘죠?

 

 

 

 

불을 켜고 본 핑크빛이 도는 보라색

 

키보드 너무 맘에 들어요 ^^

 

아참!

3개월을 써보니 단점도 느껴집니다

키보드 뒷면을 일으켜세우는 받침이 없어요 ㅠ_ㅜ

게임할때 스페이스바 쪽이 상대적으로 너무 높게 느껴지네요

뒷다리만 있었어도~ 하는 아쉬움이 있지만..!!

지우개를 받쳐서 세워 쓰지요 ^_^

 

 

가격대는 약 2만원정도였던것 같아요

가격대비 넘 예쁘고 맘에들어요 ^_^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