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각 지방마다 로컬푸드 매장이 있는거 혹시 아시나요?

없는곳도 있기야 하겠지만;;

 

암튼 나주혁신도시 안에도 로컬푸드 매장이 있어요.

 

일반 마트에 비교하면 종류가 별로 없습니다. ㅎㅎ

근데 누가 농사지었는지 써있는걸 보니까 왠지 믿음이 가고 농산품들 품질도 가격에 비교하면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일반 마트에 파는 농산품하고는 비교가 안되요~ ^^

 

 

 

 

매장 전경인데

밤에만 갔더니 군데군데 비어있어요

필요한게 없는 상태에서 가서 별다른건 안사고

 

 

 

 

쌈채소를 사봤어요 ㅎㅎ

200그람에 1600원이면 싼건 아니죠

하지만 이건 무농약이라는거!!!

 

혼자 먹으니 3번에 걸쳐 먹을정도의 양이었어요

 

 

 

 

맘에드는 쌈채소를 깨끗이 씻어서 채에 받쳐 물기를 빼고

닭가슴살이랑 같이 먹었습니다. ㅋㅋ

 

 

 

 

후식으로 점지해둔 딸기가 마치 자기가 주인공인양

영롱한 빛을 자랑하고 있네요;

시선강탈

 

 

 

 

주인공 쌈채소 무안하겠어

지겨운 닭가슴살또 쌈채소 2장에 싸먹으니 색다른 맛이 나네요 ^_^

 

저렴하고 신선한 건강 채소를 원하신다면 로컬푸드매장으로 고고싱~*

 

 

 

 

 

 

위치는 LH6단지 근처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