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불닭볶음면과 비비고왕교자

Date : 2016. 5. 22. 17:14 Category : 리뷰/식품

한동안 즐겨봤던 아프리카TV 먹방

 

볼때마다 라면을 8~10개씩 끓여먹는 BJ를 보며 침 흘리다가;

도저히 먹지않고는 버틸수없는 조합을 보고말았습니다!

 

바로 불닭볶음면과 비비고왕교자 ㅋ

 

불닭볶음면은 매운맛이 극강인 봉지 비빔라면인데

매운걸 좋아하는지라 먹기전엔 항상 설레여요

 

그런데 신기하게도 막상 먹으면 감흥이 그렇게 크진 않더라구요..ㅎㅎ

상상할때가 더 맛있는 ㅋㅋ

 

 

암튼 그런 불닭볶음면과 비비고왕교자를 함께먹는걸 보니 참을수가 없더라구요

비비고왕교자는 갯수에 비해 비싼 가격을 자랑해요

얼마주고 샀었는진 기억안나지만 10개정도 든 봉지 1+1 해서 7000~9000원 정도였던듯 하네요.

 

 

암튼 방송을 본 다음날 마트로 ㄱㄱㄱ

 

 

 

 

짠!!!!!

 

나란히 내놓기만 해도 일단 굉장해 >_<

눈으로만 봐도 일단 맛있어 >_<

 

 

 

 

불닭볶음면은 조리방법 안내에 따라서  끓였어요

저 김가루는 마지막에 뿌려먹는건데..

항상 잊어버려서 못뿌려먹곤 합니다.

한때 집에 김가루 후레이크 봉지가 여러개 쌓여있었음 ㅋㅋ

비빔국수 해먹을때 뿌려먹어도 맛나더라구요

 

 

 

 

만두는 찜기에 쪘습니다~

찜기라고 하긴 좀 그렇지만..

냄비에 물 넣고 삼발이 넣어서 수증기로 쪄먹기 ^^

 

 

 

 

속이 꽉 차있진 않죠? ㅋㅋ

 

비비고왕교자가 일반 만두랑 비교해서 엄청 맛있다! 이런 느낌까지는 아니고

크기가 커서 만족감이 좀 있었습니다. ㅎㅎ

 

맛은 전에 먹었던 감자만두쪽이 더 입맛에 맞았어요

 

담번엔 비빔국수랑 감자만두를 먹어봐야겠네요 +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