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엄청나게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는것 같네요

다들 잘 지내고 계신가요?^^

 

 

언젠가 홈쇼핑으로 식품건조기를 사려고 검색하면서 홈쇼핑 앱을 여러개 깔아두었었는데 그중 어드매에서 산 쥐포후기에요

어디서 샀던건지 아무리 찾아도 찾을수가 없네요 ^^;;

 

 

 

 

무료배송이길래 2가지 종류의 쥐포를 구매해봤어요

이렇게 사고도 만원이 조금 넘었고 쥐포는 100장쯤 되었던것 같아요

 

꾸이맨을 참 좋아하는데 편의점에서 사먹으려고 보면 3장에 1800원 ㄷㄷ

 

비싸요 >_<

 

튀겨져있는건 아니지만 렌지에 돌려먹어볼까 하고 구매했습니다.

 

맨 오른쪽의 버터구이 오징어는 사은품이었어요

 

 

 

 

 

사은품을 먼저 접시에 담아 렌지에 돌려보았죵

허니버터라 버터향이 온집안을 가득~~~

 

두께도 두껍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본격적으로 구워볼까요?

왼쪽이 렌지에 돌리기 전의 쥐포이고

오른쪽은 1분 돌린후 식힌모습이에요

 

바삭바삭해보이죠?

렌지에 돌리면 크게 부풀어 오르면서 구석구석 바삭해집니다

 

 

 

 

 

후라이팬에 기름두르고 구워먹어도 봤는데

기름이 묻으니 오히려 눅눅해지는 느낌이더라구요

아예 튀길거 아니라면 렌지에 돌려먹는걸 강추해드려요

 

꾸이맨이랑 똑같아집니다 ㅎㅎ

간편하기도 하고

바삭바삭 넘 맛나서 2봉지가 순십간에 사라졌어요 ㅠㅠ

 

 

 

 

 

저는 한번 돌릴때 그 큰 렌지에 딱 2장만 넣고 돌렸어요

절대 서로 겹치지 않게 하셔야 잘 부풀어 구워져요~

 

저는 1분씩만 돌렸어요 ^^

 

 

맥주안주로도 딱일듯 하네요~

완 전 강 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