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과실소주 좋아하세요?? ㅎㅎ

순하리에 이어서 여러가지 종류의 과실소주들이 출시가 되었죠

 

그중에서 가장 맛있는건??

 

모든걸 먹어본건 아니지만요

 

순하리 유자와 복숭아, 그리고 자몽에이슬 3가지 중에서 저는 자몽에이슬이 가장 좋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복숭아맛

하지만 소주맛이 아예없진 않더라구요 ㅎㅎ

 

 

 

 

가장 맛있는 자몽에이슬입니다.

마트나 편의점에선 볼수가 없었는데 어느날 이마트에 물사러 갔더니 뙇!!!

있더라구요!!!

자몽의이슬!!!

 

 

 

욕심내지 말자며 3병을 사옴 ㅋㅋㅋ

욕심있는거 같은뎅;;

 

모처럼 오뎅탕을 끓여서 자몽에이슬과 함께 먹어보니 천국이 따로없네요 ㅎㅎ

 

이렇게 적으니 술꾼 같지만;

전 술이 약해서 한잔씩 밖에 안마신답니다 ㅎㅎ

 

저 자몽에이슬도 남았어요

흠 구차한 변명같네요 후훗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