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서울 친구들 배웅해주며 들렀던 유스퀘어 광주 터미널

거기에 세계과자 할인점이 있더라구요.

 

가격이 싸진 않았어요.

슈퍼에서 500원에 파는 웰치스 과일젤리가 600원이었거든요.

 

하지만 양이 많은 외국과자를 사먹을만한 곳이 많지 않은데 이렇게 다양한 종류를 모아서 파는곳이 있어서 좋아요. >_<

 

 

 

 

위치는 유스퀘어 터미널 안에 있습니다.

 

 

 

 

바구니에 이것저것 보이는대로 담았어요.

 

 

 

 

헬레아 코코넛쿠키??

코코넷쿠키의 텁텁함을 너무 좋아하는지라!! 담아담아!!

 

 

 

 

이것도 참 많있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살찌는것도 걱정되고 너무 많이 고른것 같아서 참음..

 

 

 

 

집에오자마자 가장 궁금했던 와사비 과자를 뜯어봤어요

 

 

 

 

완두콩처럼 생겼는데 와사비 냄새가 코를 찌릅니다.

맛은??

 

처음엔 깜놀했어요

생와사비를 먹는 기분이랄까;;

코가매워서 놀란..!!

하지만 익숙해지자 이게 제일 맛있더군요 ㅋㅋ

 

단맛없고 정말로 매운 와사비맛만 납니다.

 

 

 

 

이건 뭐지? 베이크드 스낵?

 

 

 

 

엄청 작은 조각인데 뻑뻑하고 짭짤한것이 제입에 딱이네요

바로 다 먹어버렸어요

 

 

 

 

그리고 믿고먹는 팀탐입니다.

악마의 과자 팀탐 ㄷㄷㄷ

천원짜리 작은 봉지는 처음봐서 뜯어봤어요

 

 

 

 

에게 4개 들어있네

순십간에 뱃속으로

 

 

 

 

고대하던 코코넛쿠키.

 

 

 

 

조금만 덜어서 먹어봤는데 맛있긴 해요

하지만 양이 너무 많아서 아직도 냉장고에서 절 기다리고 있죠

 

 

 

 

이건 세계과자할인점에서 산것은 아니에요.

동네 슈퍼에서 샀습니다.

2200원

전에도 포스팅한 적이 있는 벨기에산 와플같은 웨하스같은 그런 과자에요.

 

전에는 바닐라 맛을 먹었었는데

그게 너무 맛있어서 이번엔 초코렛맛으로 사와봤어요

 

 

 

 

웨하스인지 와플인지 모를..ㅎㅎ

커피와 함께 저녁 간식으로 냠냠하며 게임방송을 즐겨봅니다.

 

 

 

 

맛있긴 하지만

이 과자는 초코보다 바닐라가 훨씬 맛있어요 ^_^

 

바닐라로 드시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