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여름입니다!

다이어트.. 잘 진행되고 계신가요?

전 오늘도 힘겹네요.

세상에는 맛있는 음식이 참 많아요!

ㅠ_ㅜ

 

편안하게 지냈더니 올해만 4키로정도 늘어버림!!

이대론 안되겠다

가만히 있을수 없다며 봄부터 운동도 해보고 이것저것 해보니 확 줄진 않더라구요..

하긴 운동을 많이 하는것도 아니었어서 ㅠㅠ

 

어느날 팻다운 사려고 올리브영 검색하다가 알게된 주스가!!!!!!!!!!! 있어요

3만원이 넘는 (제 기준) 초고가의 주스!!!!

대충 검색해보니 48시간동안 아무것도 안먹고 이 주스와 물만 마시고 버티는거더라구요

뭐야 결국 굶어서 빼는거잖아 싶었지만 후기들이 좋아서

귀가 자꾸 팔랑파랑

지름신이 자꾸 오락가락

 

 

 

 

결국 질렀습니다!!!!!

올리브영에선 너무 비쌌고

아이허브에서도 판다는 말을 듣고 사이트에 들어가보니 약 15,000원 정도더군요..

헐 절반가격이하!!!!!!

보고 어찌 올리브영을 가오리까

 

해외직구 해본적도 없지만 아이허브만큼은 구매할수 있다!!!

 

처음 살 당시만 해도 2병이나 4병 12병 이상씩 구매를 하면 추가 할인을 해줬어요

그래서 회사분 꼬셔서 2병씩 24,000원 내고

총 4병을 48,000원에 샀습니다.

반씩 나눔 +_ +

 

저는 6월초에 이틀간 한병 마시고

7월초에 이틀간 한병 마셨어요

 

 

 

2리터짜리 물병에 물을 반 버리고 헐리우드 48 한병을 다 부으면 2리터 물병이 꽉 참니다.

이걸 8번에 걸쳐서 이틀동안 먹어주면 되요.

한번에 약 250ml 를 마시면 되고

 

하루 4번씩 4시간마다 마시는거라

250ml 씩 아침8시, 점심시간인 12시, 오후 4시, 저녁 8시 이렇게 하루 4번 마시면 딱 1리터를 마시게 됩니다.

요걸 이틀동안 반복하면 되는데요.

 

한끼만 굶어도 배고픔에 난리나는 저도 배가 고프지 않았어요.

주스가 은근한 포만감을 주기도 하고

물도 많이 마시라고 되어있어서 물을 많이 마시다보니 확실히 배는 안고픕니다.

 

하지만!!!!!!!!!!!!!!!!!!!!!!!!!!

뭔가를 씹어 삼키고 싶은 욕구 때문에 예민해져요 ㅋㅋㅋㅋㅋㅋ

뭔가 만족을 못느끼니 예민예민

먹을거 생각도 많이 나고..

평소에 안좋아하는 음식까지도 떠오르더군요..

배가 안고프니 참을만 하긴 했지만요

 

 

 

 

저는 아침에 출근전 1시에 한잔 마시고

부비비 보틀(500ml) 한병을 채워서 출근

 

부비비보틀이 500ml니까 점심시간인 12시에 반 마시고 오후 4시에 반 마셔줬어요.

딱임

 

사실 부비비 보틀을 헐리우드 48시간 때문에 장만했지요 ㅋ

그래서 부비비 보틀 색이 주황색+파란색이에요

주황색엔 주스를 담고 파란색엔 물을 담아서 물도 많이 마셔줄 목적!

 

 

주스맛은 약간 독특합니다. 오렌지주스와 망고주스 중간정도 되는것 같고..

48시간동안 속을 싹 비우는거라 그런지 주스 성분에 뭐가 들은건지 몰라도 디톡스 효과도 있다고 해요.

 

전 다른건 모르겠고

이틀을 굶으니 살이 확 빠지긴 하더라구요.

기왕 하는거 확실히 하려고 헐리우드48시간 마시는 동안에는 커피도 한잔 안마셨어요.

물과 주스 외에는 아무것도 입에 안댐

 

다시 밥을 많이 먹으면 금새 회복된다고 하던데 이틀 끝나고 나서 조심하면서 먹었더니

처음 시작했을때보다 3키로 빠진채로 한달 넘게 유지중이네요.

 

 

첫번째 했을때 3키로 빠지고 1키로 회복

두번째 했을때 2키로 빠지고 1키로 회복

맨 처음 시작보다 3키로가 빠진거에요

 

 

8월 9월에도 하려고 2병 추가 주문한 기념!!

 

아!! 근데 2병 4병 샀을때 추가할인 해주던게 없어져서 2병에 3만원.. 또르르..

그래도 이것저것 추가하면서 다른방식으로 추가할인을 받긴 했지만요

 

 

http://www.iherb.com?rcode=FQG083

 

요건 제 추천코드입니다. ㅋㅋㅋㅋㅋㅋ

혹시 가입하실때 추천인 코드 넣으실 분들 제 코드 부탁드립니다 >_<

서로서로 혜택이 있었던것 같아요

 

가입하실때

FQG083

이거 입력하셔도 똑같을거 같네요.

 

제품은

http://kr.iherb.com/Hollywood-Diet-Hollywood-48-Hour-Miracle-Diet-32-fl-oz-947-ml/5947#p=1&oos=1&disc=0&lc=ko-KR&w=%ED%97%90%EB%A6%AC%EC%9A%B0%EB%93%9C&rc=27&sr=null&ic=1

 

요거였어요~

 

아차차, 건강기능식품으로 분류되서 한번에 많이 못사세요

건강기능식품 통틀어서 6개밖에 통관 안된대요. 참고하세용.

 

 

아이허브에서 다른 분들은 이것저것 많이 사던데 전 뭐가 좋은지 아직 잘 모르겠기도 하고

계획에 없는 돈 자꾸 쓰는게 좀 민망해서 이번엔 헐리우드48시간이랑 루테인, 오메가3만 샀습니다 :)

 

루테인이나 오메가3는 뭐 딱히 후기를 쓸만할거같진 않지만..

배송오면 사진이나 찍어봐야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