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동네에 트럭으로 더치커피를 판매하시는 아저씨가 요즘 뜸하셔서

거기서 먹던 더치 커피를 검색해봤습니다.

 

다행히 온라인으로 구매가 가능하더군요

 

 

 

 

커피 종류도 여러가지이고 용량도 다양했는데

맛의 차이가 혹시 있을까 싶어서 4가지 종류 210ml 짜리로 4개 구매했어요

 

저는 위메프에서 개당 3800원씩에 구매를 했는데

맛있어서 더 사려고 다시 검색해보니 위메프에서는 내려가고 없네요 ㅎㅎ

 

11번가나 인터파크에서는 아직 판매중이니까 거기서 사야겠어요

 

 

 

 

내린지 얼마되지 않았네요

8월초에 구매한 것인데 추출일이 8월 1일이에요

210ml 인만큼 조그마한 병입니다.

 

맛이 아주 좋아요!

특히 예가체프가 젤 맛있어요 :)

 

 

 

 

컵에 더치커피 를 바닥에 조금 깔고

냉수를 넣은뒤

얼음을 넣어주면!!!!!!!!!!!!!!!!!!!!!!!!!!!!!!

 

진짜진짜 맛있는 아이스커피가 됩니다

 

커피를 막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서 항상 라떼만 마셨는데

이 더치커피는 정말 너무 맛있어서 아이스로 마시다보니 벌써;;

하루에 몇잔씩 마시게 되네요.. ㅎㅎ

 

 

네스프레소를 살까 고민 했었는데 그거보다 더치커피 사다 먹는게 훨씬 낫겠어요

 

완전 강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