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회사에서 간식으로 컵라면을 먹던 도중

같이 드시던 분이 육개장 컵라면을 냄비에 끓여먹어야 제대로라고 그러시더라구요.

 

생각엔 별 차이 없거나 불어서 이상할거 같아 못믿어해 하니까

한번 도전해보라고 ㅋㅋㅋ

신세계가 열릴거라고 하더군요

 

먹는것도 좋아하고 호기심도 왕성한 저는 그날 바로 퇴근길에 육개장을 사옵니다.

 

 

 

 

뜯으면서도 긴가민가

이게 냄비에서 맛있어 진단 말이야?

레알?

진짜?

아닐거 같은데

이상할거 같은데

 

지금 여러분들이 하시는 생각과 똑같은 생각들을 하면서 일단 냄비에 물을 올렸어요 ㅎㅎ

 

물양도 딱 맞춰서 넣으라고 했지만

귀찮으니 눈대중으로

일반 라면 끓이듯이 컵라면을 냄비에 끓였어요

 

 

 

 

다 끓인 컵라면을 그릇으로 옮겨담으니 향이 향긋한게 식욕을 마구 자극하네요

 

 

 

 

그리고 뭔가 비쥬얼도 그럴싸하였다는

 

 

 

 

면발이 가늘고 양념이 면에 쏙쏙 베어든 느낌에다가

면이 불지 않더라구요

김치 아주 작은 조각과 함께 한입 냠

 

 

............................하고난뒤에 더이상 사진은 찍지 못하였다고 한다.

 

엄.청.나.게 맛.있.잖.아

 

왜 그동안 몰랐지?????????????????????????

왜 시도해보지 않았지????????????????????????????????????

 

진짜진짜 맛있었어요

일반 라면에 비해!!

컵라면을 컵에 해먹는거에 비해!!!!!!!!!!!!!!!!!!!!!!!!!!!!!!!!!!!!!!!!!!!!!!

 

맛을 즐기느라 이 뒤엔 사진이 없네요 ㅋ

 

컬쳐쇼크

 

 

이 결과를 사람들에게 말했더니 모든 컵라면이 냄비에 끓이면 더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컵라면은 오뚜기에서 나온 참깨라면

다음 도전은 참깨라면 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