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파리바게트에 순수우유케이크를 드셔보셨나요?

아무런 데코없이 생크림 아이싱만 된것 같은 케이크

 

 

바로 요거에요

첨 봤을땐 깜짝 놀랐는데

친구가 기프티콘을 보내줘서 먹어봤죠

 

학?!

엄청나게 맛있어요!!!!!

생크림도 촉촉하고 엄지척!!!!!!!

 

한가지 단점이라면 일반 케이크다보니 혼자 한판을 다 먹기가 부담된다는 거에요 ㅎㅎ

다행히 미니사이즈로도 팔더라구요

 

 

 

바로 요거에요

큰 케이크는 25000원인데

이건 6500원으로 작은 사이즈입니다.

 

맛이 다르면 어쩌나 싶어서 도전도 안해보다가 기프티콘이 생겨서 맛보게 되었네요 ㅎㅎ

 

 

 

 

제가 먹은건 분홍색의 미니케이크

순수우유 딸기케이크에요

 

아메리카노랑 세트로 해서 9000원입니다.

 

 

 

 

전부터 매우 먹어보고 싶었던거라 가슴이 두근두근하네요

달콤한 케이크엔 역시 아메리카노가 최고겠죠

 

 

 

 

케이크 안쪽은 이렇게 생겼어요

딸기잼같은 층에 생크림이 두껍게 한층, 스폰지케이크 등등

작지만 알차네요 ㅎㅎ

 

맛은 역시 좋아요

하지만 딸기라 그런가 지난번에 먹은 큰 사이즈 케이크만큼 맛있진 않았어요 ㅎㅎㅎㅎ

흰케이크는 딸기잼 같은 부분이 없거든요

딸기잼이 딸기느낌보다는 그냥 음.. 딸기시럽졸여놓은거 같음

 

또 사먹고 싶은 맛이긴 한데

담번엔 하얀색 미니 케이크를 사먹던가 아예 큰 케이크 사다가 몇일동안 먹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