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투썸플레이스 - 마카롱 선물세트 >_<

Date : 2016. 12. 17. 01:01 Category : 리뷰/식품

 

 

마카롱 좋아하시는분~???

저요저요!!!!

 

수많은 과자와 디저트 대부분 좋아하지만

단연 최고는 마카롱인것 같아요

달콤하면서 쫀득한 마카롱..♡

 

생일 즈음 지인이 기프티콘을 보내주어서 아끼고 아끼다

어느 기분 좋은날 왠지 살쪄도 괜찮을것 같은날 설레이며 교환해왔습니다 >_<

 

 

 

 

마카롱은 검은봉다리에 넣어줘도 만족스러울거 같은데 상자가 참 예뻐요 ㅎㅎ

선물로 딱일것 같은!!

 

포장해온것도 나였지만 포장을 푸는것도 나다!!!!!!!!!!!!!!!!!!!!!!!!!!!!!!

 

이것이 기프티콘의 3번 설레이는 마케팅!! ㅋㅋ

기프티콘 받았을때 한번

교환하러 가서 한번

받아와서 또 한번!

 

 

 

 

ㅇ ㅏ.. 영롱한 땟깔 //////ㅁ////// 너무 예쁘네요

 

 

 

 

상자안에 마카롱 종류가 친절하게 소개되어있었어요

 

 

 

 

소개글이랑 비교해보니 왼쪽부터 차례대로

녹차, 블루베리, 망고, 산딸기, 초코, 커피네요

 

개인적으로는 커피맛을 좋아해서 커피가 제일 좋았어요

그리고 녹차맛!

 

 

하루에 하나씩만 먹어야지 했는데 다음날 보니 빈상자만 남아있었다는 슬픈 이야기.....

 

복돌아 니가 먹은건 아니겠지?? ㅠㅠ

 

담번엔 12개 상자를 사먹어볼 예정입니다.

 

아차,

가격은 13000원이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