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장보기도 꽤 오래된 내역이네요

하지만 기록삼아 남겨봅니다 ㅎㅎ

 

도시락을 싸가지고 다니기 때문에 늘 반찬때문에 고민인데요

고기는 언제나 옳기 때문에 세일중인 돼지불고기를 사와봤어요 ^^

 

 

 

 

저는 1인 가구기 때문에 가능하면 조금씩 식료품을 구매합니다.

남으면 아깝기도 하고

맛도 싱싱한것 같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한번에 만원 안팎으로 구매하게 되는듯 해요.

이번에도 반찬용 돼지불고기와 우유, 그리고 과자를 한봉지 사봤어요.

 

사진을 찍으려고 펼쳤더니 복돌이가 같이 포즈를 취하네요

짱귀여운 내사랑 >_<

 

 

 

 

제육은 한번에 다 못먹기 때문에 3번의 분량으로 소분해서 냉동실에 넣어놓고 그중 한덩어리는 바로 볶아봤어요

양파와 고추를 썰어넣었더니 맛도 식감도 더 좋더라구요 ^^

양파는 예전에 사두었던 것이고 고추는 족발 시켜먹었을때 딸려온 것 ㅎㅎㅎ

 

 

 

 

조금은 먹고

조금은 도시락 싸고

 

고기가 얇고 부드러워 참 맛있었어요

 

 

 

 

가격도 굉장히 착합니다.

600g 인데 5800원!!!

우유는 요즘 매일우유에 푹 빠져있는데

마침 일반 우유가 없어서 무지방&칼슘우유..ㅠㅠ 2700원.. 또르르 ㅠㅠ

언제 먹어도 맛있는 포카칩 김맛!!!! 이 1000원

 

 

총 9500원어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