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장보기 - 현미, 늘보리

Date : 2016. 9. 21. 00:34 Category : 취미활동/장보기

 

 

몸을 생각해서 현미와 보리밥을 먹어보기로 했어요

 

현미는 농협에서 판매하는 제품

그리고 쌀집총각이라는 브랜드는 첨인데 늘보리를 저렴하게 팔길래 사봤어요

 

 

 

 

현미 4키로

늘보리 1키로

 

 

 

 

서천군농협 제품이네요

도정일이 6월

주문이 6월이었어요 ^^

금방 도정된 제품을 받았었음

 

일반 현미랑 똑같아요

현미는 많이 먹히지는 않아서 소량으로 그때그때 사먹는게 좋은듯 합니다.

 

 

그리고 늘보리!

보리하면 커다랗게 둥근 보리만 알았는데 늘보리가 뭔진 몰라도 좀 길쭉하게 생겼더라구요.

 

제가 보리밥을 좋아해서 그런지 늘보리는 금방 다 먹어버렸고 지금은 흑보리 먹어보는 중이에요 :)

흑보리는 겉이 까맣고 안이 하얀데 밥을 하면 속살이 보여서 때탄 밥 먹는 기분이 들어요 ㅎㅎ

현미는 8천원정도

늘보리는 4천원 안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