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간식 장보기

Date : 2016. 9. 21. 00:12 Category : 취미활동/장보기

 

 

먹고 노는 것들을 지켜보고 싶은 마음에 꾸준히 포스팅을 하려고 하지만..

생각처럼 쉽지가 않네요 :)

 

건강을 생각해서 좋은것들만 먹어야 하는데

입에 좋은것들은 왜 몸에 안좋을까요? ㅎㅎ

 

이번엔 간식 장본것들이에요

 

 

 

 

취향이 확실히 드러나네요

우유랑 초코 버무리 ㅋㅋㅋ

우유에 오레오 찍어먹는걸 참 좋아하는데

오레오 씬즈 티라미수 라는게 보이길래 두근두근하며 사봄

 

 

 

 

결론 : 그냥 오레오가 백배쯤 괜찮네요;;

두번다시 안사먹을 예정

 

그래도 가격은 1300원으로 착하네요.. 양이 작긴 해요 ㅎㅎ

 

축협우유 1800원

사실 축협우유가 아니라 소와나무 우유랑 자꾸 헷갈려서 다른 우유를 사오게되요

 

 

아이스크림은 세일이라 저렴해요

쿠키오 와쿠와크 각 900원

쿠엔크가 400원!!

 

이래서 제가 살이 찌는건가봐요 ㅠ_ㅜ

맛있는데다 값도 싸 ㅠㅠ

매일매일 하나씩 먹는중.. 내일부턴 진짜 안먹어야겠어요~ ㅎㅎ

 

 

 

장을 한번에 많이 보는건 아니라 작은 봉투에 담아오곤 하는데

이런사이즈의 봉투를 복돌이가 무척 좋아합니다. ㅋㅋ

 

사진찍는동안 뭐하나 봤더니만 봉지 뒤집어 쓰고 방안을 돌아다니기 놀이중

빼고싶어서 주춤하는게 아니라

뒤집어 쓴채로 자기 앞발이랑 이것저것 보는거랍니다 :)

 

왠지 사진으로만 보니까 제가 뒤집어 씌우는거 같아서 언젠가 꼭 동영상을 올려야겠어요 ㅋㅋ

방이 지저분해서 동영상을 못올리는 슬픔;;

 

 

언젠간 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