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코엑스 고와꽃방 아이스크림

Date : 2017. 1. 8. 18:58 Category : 맛집

 

코엑스 면세점쪽으로 가다보면 아이스크림과 커피를 파는 꽃집이 있어요

우연히 지나가다 아이스크림이 땡겨서 먹어봤는데 의외로 맛있음!! ㅎㅎ

 

맛 종류가 많은데

저는 홍삼맛 ㅋㅋㅋㅋㅋㅋ

 

 

 

 

작은 가게라 스쳐지나갈수도 있을거 같아요

옆에 뭐가있었는지도 기억이 안나네요..ㅠ

 

다만 코엑스몰에서 면세점 가는쪽이라는것 밖에;

 

 

 

 

정확히는 기억 안나지만 약 3500원 정도였던듯

3500원? 3800원?

 

홍삼맛은 홍삼캔디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아할 맛인데

홍삼 냄새가 먹고나서도 한참동안 맴돕니다.

 

홍삼향 안좋아하신다면 다른 맛으로 드세요

 

저는 홍삼캔디도 무척 좋아하는지라 꽂힘!!

 

 

 

 

지도검색이 되네요; 신기하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