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서현 묵은지 요리 전문전 옹기 김치찜

Date : 2014. 9. 23. 01:14 Category : 맛집

 

 

 

 

서현역 근처에 왠지 매운갈비찜 집이 많아요

 

 

 

그중에서도 골목 안에 있어서 잘 보이지 않는 집으로 먼저 가보게 되었네요 :)

 

 

 

 

묵은지 요리 전문점 옹기김치찜이라는 집인데,

매운갈비가 맛나다길래 먹으러 갔지요~

 

 

주말이지만 런치메뉴가 가능합니다

 

 

 

 

 

 

 

뭘 먹을까?

 

 

 

저희는 매운 통갈비 김치찜으로 했어요

김치찜 2인에 + 공기밥2개 + 계란말이 모두 합쳐서 18,000원이에요

저렴한편인것 같죠?

 

 

 

 

 

 

 

 

시키자마자 기본찬 4개 세팅

 

 

 

 

 

 

 

공기밥이 특이하게 양은도시락통에 나오네요

 

 

 

 

 

 

핫 뚜껑을 열었더니 검은쌀이 섞인 밥 위에 분홍소시지가 수줍게 ㅋㅋ

 

 

 

반가워~~

 

 

 

 

 

 

 

보자마자 먹기 시작했습니다.

 

 

 

 

 

 

 

 

먹다보니 계란말이가..

저는 계란 요리에 원래 간을 안해먹는데 이 계란말이도 간이 덜되어있는것 같아요.

 

 

 

매운갈비찜이 많이 매워서 갈비찜 먹다가 이 계란 먹으면 속이 덜아픈 느낌 ^^

 

 

 

 

 

 

 

 

드디어 매운갈비찜이 나왔습니다

 

 

 

 

꺅!!!!

 

맛있는 냄새가 가득!!!!!

 

 

 

 

 

 

 

점원분이 갈비를 모두 해체 해주세요 :)

통째로 있어도 좋을것 같지만 이렇게 해체를 해주시니 여기에 밥을 비벼먹는 맛이 일품이더군요

 

 

 

 

 

 

 

 

이 이후엔 먹느라 초토화..

매운갈비찜 처음 먹는거였는데

MSG 맛인지 뭔지 여튼 무지 맛있어요 ㅋㅋㅋㅋ

 

 

 

맵긴 한데 괴로운 정도는 아니고 저는 딱 맛있다 느껴지는 정도로 매웠습니다

 

 

 

 

추천해드려요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한번씩만 눌러주세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