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율동공원] 돈까스 파피

Date : 2014. 10. 1. 10:33 Category : 맛집

 

 

 

 

오랜만에 율동공원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날씨도 좋고 기분도 좋고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돈까스랑 파스타랑 피자 전문점이라는 희한한 가게를 발견했어요 ㅎ

 

 

전에 한번 가보셨다는 분이 괜찮았다고 하시기에 ㄱㄱ

 

이탈리안 요리 전문점도 아니고 왕돈까스도 있다니..?!

 

 

 

 

 

 

 

 

나무에 가려져있지만 전화번호는 709-8844에요 ㅎㅎ

다른 사진엔 전화번호도 나오던데 다른 사람이 찍혀있어서 ㅠ

 

 

 

 

가장 잘 팔리는 사이드메뉴인지 여기저기 붙어있네요.

 

 

 

 

다 너무 맛있어 보이고

율동공원까지 오느라 점심시간은 살짝 넘겼어요

 

 

배가 고파서 다 시키고 싶었어요

 

 

 

 

날씨가 좋아서 실내 자리 말고 야외 테라스로 자리를 잡았네요

 

나중에 계산하고 나오면서 보니까 안쪽 자리도 멋져요

벽으로 분리되어있는 곳도 있더라구요

 

 

 

 

저희가 주문한 왕돈까스 입니다

왕만해요!

 

 

 

 

그리고 까르보나라

고소하고 맛이 좋아요

 

 

 

 

가장 뜬금없는 메뉴

소고기 탕수육입니다

여긴 양식집인가 중식집인가?!

 

아 하지만 맛있자나..

 

 

 

 

달콤 촉촉한 고르곤졸라 피자

 

 

 

 

제일 좋아하는 까르보나라와 고르곤졸라를 담아봤어요

 

 

 

 

옆에선 열심히 칼질중이네요

 

 

 

 

이제 다 잘랐어요

 

 

돈까스 자르는거 기다리느라 식욕이 더 폭발했답니다

 

 

다음에 가면 볶음 우동도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정체를 알수없는 전문점이지만 가격도 괜찮고 맛도 좋고 양도 만족스러웠습니다

배땅땅 두드리며 율동공원 산책을 했어요 :)

 

 

 

 

 

 

가을날에 어울리는 멋진 풍경입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한번씩만 눌러주세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