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곤지암 소머리, 순대국밥

Date : 2014. 10. 3. 14:34 Category : 맛집

 

 

 

 패러글라이딩을 하러 용인쪽으로 갔다가 배고파서 국밥 먹었네요

요즘 국밥이 왜이렇게 좋은지 모르겠어요

 

 

아저씨 입맛인가봐요 ㅎㅎ

 

 

 

 

 

 

뭔가 오래된듯한 간판입니다

 

 

 

 

메뉴판이 간소하네요

요즘은 이런집이 좋아요

 

고민하지 않아도 되니까 ^^

 

 

 

 

취향대로 순대국밥, 소머리국밥을 주문해놓고 기다리는 시간이 두근두근 합니다

 

 

 

 

소머리국밥이에요

국물이 시원해보이네요

 

 

 

 

그리고 일반 순대국밥

 

 

 

 

저는 순대만 들어간 순대국밥을 시켰어요

순대가 무지 많이 들어있는거 보이나요?

 

 

 

 

저는 부추랑

 

 

 

 

다대기를 잔뜩 넣고

새우젓도 넣었어요

 

사진은 없지만 밥을 다 넣고 말았더니 국물이 부족해서 국물 추가 받았네요 ㅎㅎ

 

 

 

 

김치도 맛있어서 한번 더 리필받아 먹었어요

아침인데 조용하고 친절하고

국밥도 맛있었습니다! + _+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한번씩만 눌러주세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