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도미노피자 40% 할인중

Date : 2014. 9. 23. 17:16 Category : 맛집

 

다들 무슨 피자 좋아하시나요?

 

 

 

전 미스터피자의 포테이토 골드, 시크릿가든,

도미노피자 베이컨 체다 치즈를 가장 좋아합니다.

 

 

 

 

셋중에서도 베이컨 체다 치즈를 제일 좋아해요.

느끼하고 짠맛 ^_^

 

 

 

 

예전에 skt 할인을 많이 해줄때는 한달에 두번씩 시켜먹었었는데 최근엔 잘 안시켜먹게 되었네요.

오랜만에 피자가 땡겨서 들어가봤더니 마침 이벤트 기간이에요

 

 

 

2014년 9월 17일 ~ 2014년 9월 25일

이번주 목요일까지 방문포장 피자가 모두 40% 할인을 해주고 있습니다.

 

 

 

만세~

 

 

 

 

 

 

 

 

고아라양이 모델인가봐요 ㅎㅎ

고아라도 신나보이네용 ㅋㅋ

 

 

 

신메뉴도 뭐가 많이 나온것 같지만

전 온니 베이컨 체다 치즈 +_ + 일편단심!!!

 

 

 

 

 

포장할인은 온라인으로 주문하는 피자에 한해서에요

전화로 주문하면 적용 안됩니다...

 

 

 

 

자 주문 하는 법을 볼까요??

 

 

 

 

 

 

 

 

 

주문하기에서

방문포장주문 클릭!!!!!!!!!!!!!!!

 

 

 

 

 

 

 

 

 

 

매장을 선택해줍니다.

 

 

저는 서현점 선택

 

 

 

 

 

 

 

 

 

피자 종류가 참 많네요

하지만 저는 무조건 베이컨 체다치즈

 

 

 

 

 

 

 

 

 

그중에서도 도우는 나폴리 도우로 해요

오리지날은 맛이없고

씬은 너무 얇고

나폴리는 쫄깃쫄깃 ^_^ 맛이 참 좋습니다.

 

 

 

 

 

 

 

 

 

피자를 고르고 다음을 눌렀더니

할인선택 항목에서 바로 "테이크아웃 스페셜 피자 40% 할인" 항목이 선택된 채로 넘어왔어요

 

 

 

 

 

24900원짜리 피자가 40%할인이 되면 얼마려나 두근두근 하는 마음으로 다음을 눌러봅니다.

 

 

 

 

 

 

 

 

 

14900원이네요 >_<

 

무려 9900원이 할인이 되었어요~

 

 

 

 

먹고남은 피자는 한조각씩 떼어 위생팩에 넣고 냉동실에 넣어뒀다가 생각날때 꺼내서 데워먹으면 되요 :)

간만에 피자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