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이번 포스팅은 사진양이 어마어마 합니다.

작정하고 카메라를 들고 갔었거든요!!!

 

지난번에 그냥 스파게티 파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인줄 알고 점심때 가볍게 갔다가 엄청난 뷔페인걸 알게되었던 베네치아입니다.

위치는 한전KPS 맞은편 호수공원쪽 상가건물 중에 6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5층은 다담골 ㅎㅎ

 

베네치아는 음식 종류가 많은 편인데 비해서 가격대가 높지 않아요~

평일 저녁이 27500원!!!

 

 

 

 

하지만!!!!!!!!!!!!!!!!

9월 30일까지 샐러드바 40%할인 이벤트중입니다!!!!

단, 음식물을 남기지 않기에 참여해야해요 ㅎㅎ

지난번엔 30% 였는데 초기라 계속 이벤트를 새로 하나봐요~

회원카드, 멤버십 카드를 만들면 되는데 이름과 전화번호만으로 쉽게 가입이 되니 꼭 가입하고 40% 할인들 챙겨받으세요 +_ +

 

 

 

 

베네치아는 위치가 좋아서 나주혁신도시 호수공원이 탁 트이게 보여요

창가자리는 아쉽게도 예약석이네요

 

착석과 동시에 샐러드바를 주문하고 음식들을 만나러 갑니다 +_ +

 

 

 

 

고기종류들 코너에요~

사진엔 안나오지만 보쌈고기도 있어요

구운마늘과 훈제오리가 앞쪽에 보이네요

탕수육과 치킨 등등 여러종류의 고기들이 있습니다.

 

 

 

 

고기라인에 위치한 베이컨말이

아스파라거스가 오랜만이라 반갑고 맛있었어요

베이컨은 햄같은 느낌이라 좋아하는 식감은 아니었지만 팽이버섯과 아스파라거스가 살리네요 +_ +

여러번 먹음

 

 

 

 

고기코너 맨 끝에는 립과 크림브로컬리가 있어요

크림브로컬리는 비추천

우유에 브로컬리 띄워놓은 맛입니다..ㅠㅠ

 

조금떠서 맛을 먼저 보시고 드세요 ㅎㅎ

간을 좀 쎄게 했으면 괜찮았으려나..? 아쉬웠어요

 

립은 양념은 매우 맛있어요

고기는 조금 질긴편

 

 

 

 

그 옆으론 후라이드치킨과 피자가 있어요~

맛있는지 사람들이 많이 가져다먹더라구요

 

 

 

 

샐러드라인입니다.

꽃맛살 샐러드가 특히 맛있었어요 옆으로 오리훈제 샐러드 등이 보이네요

이 라인 제가 좀 애정하는 라인.. ㅋㅋ

 

 

 

 

같은 샐러드 라인이에요

두부샐러드 에그샐러드

둘다 배불러서 먹어보진 못했어요 

 

 

 

 

닭가슴살 샐러드 맛있어요

제가 닭가슴살을 좋아하기도 하고

파프리카랑 청경채도 싱싱하고 아삭한데다 양념이 맛있어서 좋았습니다 :)

 

 

 

 

샐러드 라인에서 가장 좋아하는건 쫄면이에요 ㅋㅋ

원래 면을 좋아하기도 하고 고추장양념도 좋아해서 쫄면 자체를 사랑함

여기 쫄면 맛있어용!!!!

 

 

 

 

 사진을 정리하다가 보니 ㅠㅠㅠ

월남쌈코너가 있었어요 ㅠㅠㅠ

월남쌈 좋아하는데!!!

담에 꼭 이거 먹어봐야겠어요

전 그냥 불고기인줄 알고 사진 찍어왔는데 월남쌈이었다니 엉엉

다른 맛있는 음식들에 정신이 혼미해져서 몰라봤었네요 ㅎㅎ

 

 

 

 

여긴 튀김코너에요

평소엔 아주 좋아하는 고추튀김과 단호박 튀김도 있는데 참았음

고추튀김은 하나 먹었군요 ㅎㅎ

그거 말고도 새우튀김도 있고 돈까스도 있고 김말이, 오징어 튀김 등등 다양합니다.

 

 

 

 

여긴 냉면코너인데요

열무김치 오른편에 있는 무침이 너무너무 맛있어요

무슨 생선무침인데..

제가 생선을 잘 안먹는데 홍어무침인줄 알고 조금 가져와 먹어봤다가 너무 맛있어서 매 접시마다 담아왔다죠 ㅋㅋ

 

 

 

 

회 코너에있는 새우와 홍합과 참치

참치 냉동인데 괜찮아요.

샐러드바 40% 할인 받아서 평일 저녁 27500원을 16500원만 내고 즐겼는데 참치도 마구 가져다 먹을수 있다니!!!

개이득이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좀더 얌전한 단어를 선택하고 싶지만 다른 단어로 대체할수 없는 이득 개이득

 

 

 

 

사람이 많아서 초밥코너 요리하시는 분들은 바쁘시더라구요 ㅎㅎ

생새우 초밥 마시쪄

 

 

 

 

다른 초밥들도 종류가 나름 다양해요

 

 

 

 

연어초밥 아래에는 연어아가미구이입니다.

맛있어보이긴 하지만 먹진 않았음

 

 

 

 

왼쪽은 게살스프 오른쪽은 된장국

게살스프를 좋아해서 많이 퍼갔는데 밍밍했어요(슬픔)

 

 

 

 

육회와 비빔밥 재료코너

나주가 한우가 또 유명하더라구요

그래서인지 육회비빔밥 파는 곳이 많아요

이 코너도 육회비빔밥 코너인듯

 

저번에 왔을땐 육회 많이 가져다 먹었는데

이번엔 육회자리 없었어요. 미안. ㅠ

 

 

 

구석엔 열무김치와 김치, 단무지가 있습니다만 찾는 사람은 거의 없더라구요. ㅎㅎ

 

 

 

 

팥빙수코너와 생과일주스 코너

하지만 진한 색의 딸기주스는 생딸기보다 시럽이 더 많아요

아래쪽은 토마토주스

 

 

 

 

좋아하는 냉면입니다.

지난번에 먹었을땐 국물이 시원하고 아주 맛있었는데

이번엔 좀 신맛이 났어요

국물 별로 마시지 않고 면만 건져먹음

 

 

 

 

먹기 괴로웠던 크림브로콜리와 게살스프

 

 

 

 

첫번재 접시입니다.

야무지게 먹을꺼라며 담아왔지만 많진 않네요 ㅋㅋ

9시방향에 빨간 무침이 살짝 말린거 같은 느낌의 생선무침이었는데

너무너무너무너무 엄청엄청엄청엄청 맛있어요!!!!

 

 

 

 

그래서 이번에도 9시 방향에 또 담아왔지요 ㅎㅎ

회에는 문어숙회도 있음

 

 

 

 

이번엔 6시 방향에 있는 무침..ㅋㅋ

베이컨말이도 맛있어서 하나 더 가져왔지요

연어도 또 가져왔는데 먼젓번에 가져온 연어에는 모르고 와사비간장을 끼얹어왔어요

이번엔 제대로 하얀소스(이름모름) 뿌려왔더니 확실히 더 맛이 좋네요

 

 

 

 

슬슬 배가 차서 디저트 코너로 눈을 돌립니다.

다양한 빵이 있는 디저트코너 ㅠㅠ

너무 좋아요 !!!!!!!!!!!!!!!!!!!

 

 

 

 

옆 냉장고에는 케이크들이 있네요

호두파이를 좋아해서 2조각이나 집어왔는데 생각했던 그맛이 아니었어요

남기면 안되니까 다 먹느라 힘들었음

좋아하는 음식이라도 맛볼만큼 조금씩 가져다가 드세요~

 

 

 

 

과일코너입니다.

정말 감동적으로 다양해요

메론 키위 수박 캔황도, 생복숭아 +_ +

복숭아 맛있음

 

 

 

 

건너편에도 과일들이 있네요

포도 위쪽에 보이는건 무화과래요

처음먹어보는데 넘 맛있었어요

식감이 약간 말랑한 복숭아느낌

 

 

 

 

그리고 초코분수!!!!!!

초코렛 퐁듀입니다. ㅎㅎ

초코를 묻혀먹을수 잇도록 마시멜로와 러스크같은 빵이 준비되어있어요

 

 

 

 

마시멜로를 살짝 젹셔봅니다.

마시멜로 맛은 아직 잘 몰라서 그냥 초코맛에 먹었어요

 

 

 

 

목마르니 음료수

 

 

 

 

그 옆으로 오픈기념 생맥주 무료네요

술은 좋아하지 않는데다 차를 가지고 가서 맥주는 안마셨지요 ^^

다음번에 걸어가서 먹어봐야겠어요

 

 

 

 

담아온 후식입니다.

과일들이 다들 감동적이에요

뷔페에서 이렇게 훌륭하게 질 좋은 과일은 처음보는것 같아요

 

 

 

 

여긴 커피와 아이스크림 코너입니다.

아이스크림이 기계식이라 아포가토는 글렀어요

그냥 커피 따로 아이스크림 따로 먹는걸로

 

 

 

 

달달한 디저트들이 많이 있으니 연한 아메리카노를 뽑아줬어요 ㅎㅎ

 

 

 

 

치즈케이크와 고구마케이크랑 곁들여먹을거거든요 ^^

 

 

 

 

전에 왔을때 티라미수는 먹어봤었어서 이번엔 안가져다먹었고 치즈케잌과 처음보는 하얀 케이크를 집어왔는데

하얀건 고구마였어요 ㅋㅋ

 

 

 

 

정가대로 찍혀있는 평일디너 가격

2명가격 55000원이네요

하지만 저희는 40% 할인을 받아서 +_ +

 

33000원 냈어요!!! 대박!!!!!!

9월 30일이 되기전에 몇번 더 오기로 결심을 했어요

 

 

 

 

베네치아 입구쪽엔 크고 넓은 아이들 놀이터가 있어요

가만히 앉아있기 힘들어하는 애들이 홀을 뛰어다니지 않게끔 만들어준거 같아요.

하지만 뛰어다니는 아이들은 뛰어다니더라는..

뜨거운 음식들을 서버가 아니라 일반 손님들이 가지고 돌아다니는 곳이니 아이와 동행하신 분들은

아이들이 뛰어다니다 다치지 않도록 잘 지도해주셔야 할거 같아요.

놀이방도 있으니 안에서 놀게 해주셔도 좋을것 같네요 :)

 

 

 

 

대부분의 손님들이 길가에 주차를 하시지만 건물 뒷편으로 주차장 들어가는 길이 있더라구요

전에 왔을땐 몰라서 길에 댔었고

이번엔 제대로 주차장에 주차했어요 ^^

 

 

사진이 많아서 포스팅이 좀 길어진듯 한데

결론은 베네치아 킹왕짱!!!

9월30일이 되기전에 저렴한 가격으로 마음껏 즐겨보세요!!!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