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안녕하세요

오랜만입니다.

 

사용하던 핸드폰 고리가 메달은 멀쩡한데 줄이 쭉 늘어나 곧 끊어질듯 형편없어져버렸어요

혹시나 하고 검색을 해보니 핸드폰고리 줄만 따로 팔더라구요~

 

8자고무줄이라는 이름으로 검색해도 많은 제품이 나와요

저는 하나에 350원이길래 20개 구매했어요 (그래도 1400원; 배송료 2500원)

 

 

 

배송은 봉투에 담겨있었고 뜯으니 뾱뾱이로 이렇게까지 완벽포장이 되어있네요 ㅎㅎ

깨지는 것도 아닌데 꼼꼼

 

 

뾱뾱이를 벗기면 이렇게 8자 고무줄 20개가 가득히 담겨있네요

 

 

저는 검정색 10개

빨간색 5개

브라운와인 5개

 

이렇게 20개로 구매했는데

 녹색 핑크색, 회색, 오렌지색, 파랑색, 하늘색, 등등 색상이 굉장히 다양해서 취향대로 골라서 구매하면 좋을듯 합니다 :)

 

 

저는 무난하게 검정색을 많이 구매해서 제일먼저 검정색을 사용했습니다.

이사진 윗쪽이 원래 사용하던 쭉쭉 다 늘어나 사용하기 어려워진 버릴 끈이고

아래가 이번에 새로 구매한 새 8자 고무줄이에요~

 

여분이 가득하니 마음도 든든한데 20개를 언제 다 쓸지 걱정이 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