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바빠서 매일 밥을 해먹기는 어렵고,

예전부터 온라인으로 반찬을 주문해먹고 싶었는데 우연히 검색을 하다가 눈에 띄는 온라인 반찬가게를 발견했어요.


평소엔 이것저것 고민 많이 하다가 물건을 사는 편인데 이번에는 즉흥적으로 이건 사야한다며 주문해버렸네요.


어제 새벽 그러니까.. 2018년 9월 11일 새벽 1시 50분경에 주문했습니다.

잠자기 전에 갑자기 보다가 질렀는데 그 새벽에 사진들 보다가 배고파서 혼났네요 >_<


가게 이름은 "몽촌반찬" 입니다. ㅎㅎ


http://www.mcfood.net/


웹 주소로 들어가보니 또 색다르네요.

전 잠들기 직전에 홀린듯이 주문해서 모바일 페이지만 봤었거든요.


바로 결제까지 이어질 수 있었던건

주간 메뉴 구성이 맘에 들었기도 했는데 회원가입을 했더니 무료배송 쿠폰을 주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결제까지 해버림..





주간 메뉴는 "위클리 세트"라는 항목으로 있고, 저는 그중에서 베이직(27,400원)을 골랐어요.

메인 1찬+반찬 6찬 의 구성인데 강된장하고 낙지젓갈 때문에 헐레벌떡 주문했지요 ^_^ (좋아함)



2018년 9월 11일~15일까지 주문 가능한 주간메뉴는 이렇습니다.




다시마튀각, 우렁강된장, 낙지젓갈은 고민없이 골랐는데 나머지 고르느라 시간이 지체되었었어요 ㅎㅎ


제가 고른건

마파두부, 다시마튀각, 우렁강된장, 나박김치, 낙지젓갈, 건파래볶음, 죽순볶음 입니다.



9월 11일 새벽 1시 50분경 주문했는데

9월 12일 새벽 1시경에 배송이 왔어요!! 대박!!





야쿠르트처럼 새벽에 문앞에 배송해주는 서비스 있다고 해서 그거 선택했는데

제대로 아이스박스 포장으로 왔습니다.





포장상태가 아주 좋은듯?





꽁꽁 얼어있는 아이스팩이 3개나 들어있어요





메인찬었던 마파두부가 큰 통에,

용량에 비해 부피가 큰 건파래볶음도 큰통이에요.





새벽시간이라 다 맛보지는 못했고 다시마튀각과 건파래볶음을 맛보았는데

다시마튀각은 바삭하니 넘나 맛있었고

건파래볶음은 담겨온 통이 크기는 크지만 꽉 끼지 않아서 약간의 틈이 있더라구요.

바삭한 식감을 기대했었으나 살짝 눅눅했어요~

양이 적더라도 꽉끼는 용기나 혹은 봉지에 밀봉해도 괜찮을거 같아요



생각보다 전반적으로 양도 많고 일주일은 거뜬히 먹을듯 합니다.

무엇보다 좋은점은 반찬별로 냉장고에 몇일간 보관이 가능한지 보관가능 일자도 적혀있고 배송일도 다 써있어서

관리하기 편리할거 같아요.





오늘은 얼른 자고 내일 아침 일찍 아침밥 차려먹고 싶네요 >_<



다들 식사 맛나게 챙겨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