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미금] 깔끔하고 맛있는 초밥집, 스시긴

Date : 2018. 11. 11. 23:21 Category : 맛집


예전에도 한번 포스팅을 한적이 있는 스시긴!!

오랜만에 갔더니 가격이 조금 변경이 된것 같아서 다시 올려봅니다 :)


예전 포스팅 : http://kimna.tistory.com/400




메뉴를 먼저 볼까요?

초밥 메뉴들이 약 1,000원씩 오른듯 하네요.


포장도 깔끔하게 잘 해주는데 포장을 해갈땐 미리 전화로 전화주문 후 픽업만 해가도 된대요 :)



초밥 세트들은 어떤 메뉴로 구성되어있는지 메뉴판 뒷면에 자세히 나와있구요.

무얼 먹을까 한참을 고민하다가 모둠초밥으로 주문했습니다.

같이 가신분이 회무침이 너무 먹고 싶다고해서 모둠초밥 2인+회무침 주문!



왼쪽은 락교, 오른쪽은 단무지



주문을 하면 젤 먼저 양배추샐러드와 된장국을 주십니다. 양배추 샐러드가 참 맛있어요 :)



회무침은 거의 바로 나오더군요.

만원짜리라 그런지 회가 많진 않아요. :)



초장을 먹음직 스럽게 듬뿍! 뿌려봤어요 ㅎㅎ

신나게 회무침을 먹다보니



주.인.공.등.장

크읍!! 역시 너무 맛있어보여요!!!

왼쪽에서부터 차례대로 먹으라고 하더군요.

맨 왼쪽이 뭐라고 설명해주셨는데 제대로 못들었어요.

빨리 먹고싶어서 안들리더군요.


스페셜초밥에 들어가는거라고 했으니 아마도.. 뭐지??



더 자세히 볼까요

왼쪽부터

스페셜초밥에 들어간다는 무언가(?), 연어토핑, 광어, 연어, 광어, 참치, 연어스테이크


 

참치(중복), 연어스테이크(중복) 이어서 새우, 보리새우, 단새우(사실 얘들 누가 누군지 잘 모름), 소라, 장어


저는 장어는 별로 안좋아해서 지인을 줬어요.

지인이 눈이 똥그래지며 엄청 맛있다고 후회하지 않겠냐고 3번이나 되물어보고 맛있게 드셨음 ㅋㅋㅋ




저는 연어스테이크가 참 맛있었어요.

연어초밥으로만 주문하면 연어도 다다끼로 만들어주셨던것 같은데 최근엔 안사먹어봐서 모르겠네요.


참치도 맛있고 보리새우도 맛있습니다 :)



초밥이 생각날때 스시긴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