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월간 김나는 - 2020년 07월

Date : 2020. 7. 1. 09:00 Category : 방송/월간 김나는
  2020년 7월   vol. 1  
  김나는  
  트위치 스트리머 김나는의 월간 구독 감사 포스팅  
     
 
 
 

월간 김나는


매월 1일 구독자분들을 위한 포스팅 1호


안녕하세요, 김나는입니다.
방송을 시작한지도 꽤 많은 시간이 지났는데요.

구독해주시는 고마운 분들께 감사인사를 제대로 드린적이 없었던 것 같아 늘 생각만 하던 구독자 편지를 시작합니다.

여러분들이 응원해주시는 덕분으로 방송 할 수 있었고,

늘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어요.

이 마음을 매월 1일 구독 편지를 통해 표현하고자 합니다.

주로 새로운 한달에 계획중인 것 들,

지난 한달동안 있었던 즐거운 순간들을 정리할 예정입니다.

혹시 보고싶은 내용이 있으시다면 편하게 말씀해주세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 사랑을 담아

  후원 감사드립니다

와린와린이
배추풍돌이
Cinamonlatte
Rkahfn
phd6729
파란피로곰
정력스님
stormbobdog

s_reform
흑한우
별이라불러주세요
카엘리오
길순
범스범스
나른한구우
블법
 
     
 
 

‘블링트론의 회로설계예제’ 처럼 재밌는 인게임 퍼즐(?)도 즐기고 있고 아제로스 바깥의 다른 게임들도 조금씩 해보고 있어요.

6월에는 롤과 ‘cat in the box’를 즐겨 보았습니다.
공포게임.............은 제 취향이 아닌걸로..

개인적으로 overcooked 2 
너무 재밌었어요!

 
     
 

쇼미더 키스톤 시즌1 종료


2020. 05. 29 ~ 2020. 06. 19.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셨던 쇼미더키스톤 행사가 있었습니다.
포션 주최로 해설에 귀마개님, 김귀태님이 함께 해주셨고
태상이님, 곰캐스트님 운영 하에 아주 즐거운 4주를 보낼 수 있었는데요.

다들 재밌게 참여하시고 즐기셨는지 궁금합니다 :)

함께 플레이 하신 분들도 계실테고

열심히 응원해주신 분들도 계시겠지요?

늘 응원해주셔서 저도 너무나도 기쁘고 행복했습니다!!!

무엇보다 여러분들과 함께 ‘소중한 추억’ 이라는 업적을 쌓은것만 같은 기분이 들어서 더욱 좋았어요.

앞으로도 신나는 많은 모험들 함께하길 바래요 :)

정말 감사합니다!!

 
 
     
     
 

방송시간 조정 ( 매주 월/수/금/일 저녁 8시)


정기적인 방송으로 규칙적으로 만나뵙고, 편집까지 겸할 수 있도록 시간을 조정하고자 합니다.
주 4일간 방송하고 유튜브 업로드를 2회 하는 것을 목표로 해보려고 해요.
편집자가 구해지기 전까지는 화/목/토요일은 정기휴방일로 영상편집 등을 하며 시간을 보낼 듯 합니다.

* 편집자 구인중, 관련 문의는 kimnaa324@gmail.com 로 메일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