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언젠가 모임에서 음식을 시켜먹을일이 있어서 검색하다가 나왔던 퓨전 중화요리 대한민국..

그때는 탕수육 + 사천탕수육 + 깐풍기 등등을 시켰더니 박스에 담아서 배달해주시더라구요

 

양도 많고 맛도 너무 좋아서 그 후로는 중국음식 시킬땐 대한민국에서 시켜먹어요 ㅎㅎ

 

이번엔 집에서 시켜봤네요~

여전히 배달해주시는 분 친절합니다 :)

 

 

뭘 먹을까 한참을 고민하다가

알뜰세트중에 탕수육 + 짜장2 세트를 시키기로 했어요

원래 가격은 19000원인데 하나를 간짜장으로 바꾸고 20000원이었습니다.

 

 

왜냐면 그냥 짜장은 5천원

간짜자은 6천원으로 1천원 차이가 나기 때문에 바꿀경우에 차액을 더 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

일반 짜장면보다는 간짜장을 많이 좋아해서 제것만 간짜장으로 바꿨어요~

 

 

전체샷은 이렇습니다.

서비스로 오는 군만두 사이사이에 김말이가..!!

감동적이네요

김말이 좋아하는데 ㅎㅎ

 

 

간장을 들고있는 군만두와 김말이

 

 

바삭바삭 맛난 탕수육!!!!!

둘이서 먹고 많이 남아요

 

 

탕수육 소스입니다

저는 찍먹파라

붓지 않고 조금만 열어서 찍어먹었어요 ㅎㅎ

 

 

이것은 기본 짜장면이에요

한가운데 메추리알이 깜찍하네요 ㅎㅎ

어디서 배달해오는건지 모르겠는데 메추리알이 흐트러지지않고 가운데 박혀있는게 너무 귀여워요 >_<

 

 

그리고 저의 간짜장

간짜장은 짜장이 별도의 그릇에 담겨오고 면이 따로 와요

여기도 마찬가지로 깜직한 메추리알

 

 

맛있어보이는 간짜장 양념

 

 

얼른 부어서

 

 

비벼보아요!!!!

그리고 마구 먹어주었습니다.

 

탕수육이 맛난 집인데

간짜장도 너무 맛있어서;;

간짜장 먹느라 배가 다 차버려서 탕수육을 못먹었네요 ㅎㅎ

 

남은 탕수육은 유리용기로 옮겨담아 냉장고에 넣어뒀다가 생각날때 간식처럼 꺼내먹었어요~

 

다음지도에서 검색하니 나오네요 ㅎㅎ

생각보다 먼 거리에 가게가 있었어요;;

근데 메추리알이 정갈하게 가운데 있다니.. 신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