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광주 하남 볼링센터

Date : 2015. 4. 9. 21:58 Category : 리뷰/여러가지

 

참 신기해요

경기도에도 광주랑 하남이 붙어있는데

 

광주안에 하남이 있네요 ㅎㅎ

완전 헷갈리겠다 >_<

 

 

아무튼 회식으로 볼링을 치려고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하남 볼링센터로 오게 되었습니다~

 

 

 

 

저녁시간이라 간판이 보이지가 않네요

하남볼링센터라고 써있어요

 

 

 

 

맨 오른쪽 레인을 받았어요~

 

 

 

 

사실 이건 같이 친 사람들만 즐거운 후기인데

그분들이 볼수 없는 블로그에 후기를 쓰게 되는군요 ㅋㅋ

 

저는 왼쪽 팀이었고

이 판은 다음날 점심 내기를 걸고 진행했는데

지고 말았습니다.. 크흑

저는 47-D 에요

89점 ㅋㅋ

 

앞 기록은 지워져있지만 암튼 8번째때 스트라이크도 쳤었네요!! 오왕

 

 

 

진것이 너무 슬퍼 바로 리벤지를 했는데요

이번엔 커피를 걸어봤어요

 

비록 점심내기는 졌지만 커피는 공짜로 마실수 있을지도 모른다는 희망과 함께 시작한 내기;

 

하지만 졌다;;

처참하게 졌다;;

 

 

헷갈리지 말라고 전판과 똑같은 순서대로 쳤어요

또다시 47-D 가 저입니다.

9번째때 또 스트라이크를 쳤군요.. ㅎㅎ
엥 그러고보니 점수가 두번 다 89점..

뭔가 초지일관

처음과 끝이 같군요

후훗

 

 

평일 저녁과 주말은 게임비 3000원이고 평일 낮에는 2500원이었던것 같아요

볼링화 대여는 1000원입니다. ㅎㅎ

 

게임비는 저렴한 편인것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