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꽃..

좋아하시나요?^^

 

저도 꽃 참 좋아하는데요~

내돈주고 사기 참 힘들죠 :)

 

요즘엔 꽃선물도 별로 안주고받는것 같고..ㅎㅎ

 

나주혁신도시에 병원은 없지만 꽃집은 있어요! ㅋㅋ

몸은 치유하지 못해도 마음은 치유할수 있다!!!!

 

펠리시티S 인가 하는 오피스텔 건물 1층에 위치한 꽃집이에요

이름이 베니르라고 하네요. ㅎㅎ

영어로 써있어서 베니르인지도 몰랐어요 :)

 

 

고봉민김밥집 옆집이에요~

롯데리아 있는 건물이구요

 

꽃바구니를 주문해놓고 포장을 기다리면서 이것저것 구경했어요

 

 

 

 

 

장미가 너무너무 이쁘죠?

그중에서도 사진 한가운데 노란색 꽃이 예뻐서 이름을 여쭤봤어요

근데 쟤도 장미래요

뚱뚱한데..ㅎㅎ

 

 

 

 

꽃바구니에도 쟤가 있었어서 나중에 집에가져와서 확대해서 찍어봤어요 :)

바로 요 아이! ㅎㅎ

사진은 좀 시들어버렸네요.

 

 

 

 

계속 구경으로 넘어가서

빨간 장미보다 그 뒤에 분홍색 하얀색 꽃이 더 눈에 띄어요~

무슨 꽃인지는 못물어봤다는..

프리지아도 보이네요

 

 

 

 

그리고 가게 곳곳에 드라이플라워가 눈에 띄었어요

예전부터 꽃을 예쁘게 말리고 싶어서 많이 고민 했었는데 전 다 실패했었거든요 ㅎㅎ

근데 이 가게는 전문가(?)분이셔서 그런지..

심지어 꽃바구니조차도 그대로 말린게 있었어요 ㅎㅎ

 

 

그리고 이 장식장안에 있는 꽃다발이 모두 드라이플라워입니다.

대박!!!!!!!!!!!!!!!

특히 아랫줄 오른쪽에서 두번째 분홍색 장미 꽃다발이 참 예뻤어요

 

 

 

 

꽃 잘 말리는 방법에 대해 이것저것 여쭤보고 구경하고 했더니

서비스로 주신 드라이 플라워 ㅎㅎ

이것도 참 예뻐요 :)

 

 

 

 

이것저것 구경하는 동안 완성된 꽃바구니입니다.

너~!!!무~!!! 예쁘죠??????? 황홀해 >_<

 

 

 

 

요리보고 조리봐도 너무너무 예쁘네요

일이 있어서 산건데 너무 예뻐서 기분 좋았어요 ㅎㅎ

 

가격은 7만원

2007년인가 2008년에 장미꽃 한다발을 5만원에 샀었는데..

이런 바구니가 7만원이라니 +_ +

 

 

 

 

옆에 이 꽃도 이름을 모르겠어요

 

 

 

 

노란 장미도 참 예쁘죠?

제가 알고 있는 흔한 모양의 장미 :)

 

 

 

지금은 모두 분해되어서 벽에 널려있어요 ㅋㅋ

다음번에 꽃 말리기 포스팅을 해봐야겠어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한번씩만 눌러주세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