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크리스마스를 맞이해서

올해는 어떤 선물을 할까 고민을 했더랬죠

 

요즘 애들이 또봇을 아주 좋아한다는 말을 듣고 또봇으로 결정!

 

근데 또봇이 종류가 너무 많더라구요.

 

 

그중에서도

제일 큰거!!! ㅎㅎ

 

 

잘 모르면서 욕심만 많은 김나입니다. ^^;;

 

 

이마트에 전화해서 재고수량 확인하고 당장 ㄱㄱ 했어요

72900원으로 적지않은 가격이네요

 

 

쿼트란이라고 가장 큰 박스였는데

오른팔 왼팔 다리 몸통이 각각 다른 자동차로 변신이 된대요~ +_ +

 

 

좀 커서도 재밌게 가지고 놀 수 있을 것 같아서 무척 기대가 되요

 

 

 

 

지하철 타고 사오느라 고생했다는..

너무 커서 왠만한 상자에 들어가지 않아요 ㅠ_ㅜ

 

 

 

쿼트란 위엄!!

 

인터넷으로는 더 저렴하게도 구매할 수 있겠지만

인터넷 잘 못믿겠어서 이번에는 그냥 오프 구매 했답니다. ㅎㅎ

 

온라인으로 사면 가격이 조금 더 저렴하실거에요.

자동차 앞면에 얼굴이 가려졌네요~

 

 

 

 

아 그런데.. 이럴수가..!!!!!!!!!!!!!!!!!!!!!!!!!!!!!!!!!!!

핫트랙스에서 사온 예쁜 포장지 하나를 다 써도 포장이 되지 않아요 ㅠ_ㅜ

 

 

 

 

결국;; 떼우기를 시전 ㅎㅎ

앞면은 예쁜 땡땡이

 

 

 

 

뒷면은 누더기가 되었네요 ㅎㅎ

그래도 받고 좋아해줄걸 생각하니 기분이 좋아요~

얼른 보내주고 싶네요

 

 

 

 

그리고 누나의 선물로 구매한 도무스 보온도시락

사실 반찬통도 보온이 되는걸 원했었는데 그런건 다 플라스틱이라 환경호르몬이 걱정되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도무스 보온죽통 도시락으로 샀어요

+ 소렐 보온죽통도 추가구매 했습니다.

반찬통 넣는 자리에 소렐보온죽통이 쏙 들어갈 것 같아서 메뉴에 따라 바꿔서 넣어 다니라고 ^_^

 

 

 

 

 박스를 열었더니 예쁜 풀색 도시락가방이 나오네요

 

 

 

 

오른쪽이 보온죽통

왼쪽이 반찬통 2개에요

스테인레스라니 안심

 

 

 

이건 추가 구매한 소렐 보온죽통이에요

 

 

 

 

겉은 플라스틱 안은 스테인레스 소재에요

 

 

 

 

반찬통을 다 꺼내고

소렐 보온죽통을 넣어봤습니다.

 

 

 

 

도무스 보온죽통 + 소렐 보온죽통을 함께 넣은 모습이에요

사이즈가 딱이라능 +_ +

 

 

이것도 분홍색 땡땡이 포장지로 곱게 포장해서 우체국에 발송완료 ^_^

 

 

얼른 크리스마스가 되어 받아보길 기대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