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락앤락 양념통 4p

Date : 2015. 3. 29. 15:54 Category : 리뷰/여러가지
 

 

전부터 사고 싶었었던 락앤락의 양념통!!

밀폐용기의 대가 락앤락에서 나온데다가 원목으로 된 선반이 맘에 들어서 눈여겨보고 있었습니다.

마침 생일이니

선물로 ㅋㅋㅋㅋㅋㅋ

 

 

 

 

택배가 오면 백호가 제일 좋아해요

상자를 좋아하거든요

어김없이 점검중인 백호 ㅎㅎ

 

 

 

 

생각대로 슬림하고 이쁘네요 +_ +

 

 

 

 

케이스? 선반? 원목색도 이쁘구요

 

 

 

 

통에 붙여놓을 스티커와 스푼들..

통이 4개 스푼이 4개 딱이에요~

 

 

 

 

아~~~ 너무 좋~~~~아~~~~~~~~~~~?!?@?#?@?

아~?!@?!?@?!??@

에~???!@~~~????@!

 

 

 

 

에에에에에에????????????????????????????????

에?????????????????????????

 

 

 

 

아니 이게 뭔가요

대체 이게 뭔가요;;;;;;;;;;;;;;;;;;;;;;;;;;;;

 

통 속에 이렇게 뚜껑 파편이 ㅠㅠㅠ

 

 

 

 

살펴보니 뚜껑들에 다들 상처가 조금씩 있어요 ㅠㅠ

통 4개중에 멀쩡한건 하나뿐..

이쯤되면 공정상의 문제겠구나 싶어요.

교환을 한다한들 똑같겠지;

 

귀찮기도 했고;

이쁘기도 하니까..

신경쓰지 않고 쓰기로 결정했어요 ㅋ

 

대신에 사자마자 바로 양념을 담지는 마셔야 할것 같습니다.

흐르는 물에 충분히 씻고 헹구고 잘 말려서 사용하세요.

물론 당연히 그러시겠지만

간혹 바로 쓰시는 분들도 있는것 같던데

안쪽에 파편 없는지 꼼꼼히 살펴보고 사용하시길 권해드려요~

 

 

 

 

제품은 생각보다 훨씬 맘에듭니다. (파편부분만 제외하고)

 

원목트레이도 사진으로 보던것보다 넓어요

이 위에 후추통이랑 조그만 양념 몇가지를 더 얹어서 사용할 생각입니다.

 

 

 

 

주방 타일이 연두색이라 너무 잘 어울리네요 :)

씻는게 귀찮아서 아직 사용은 안하고 있지만

잘 산것 같아요~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통 안에 뚜껑 파편이 있을수 있으니 반드시 잘 확인하고 정리하고 사용하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한번씩만 눌러주세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