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나주혁신도시 - 드라이하우스

Date : 2015. 3. 15. 19:57 Category : 리뷰/여러가지
 

 

나주 혁신도시에 세탁소가 생겼어요

언제 생겼는지는 모르겠지만

토담휴로스1차 1층에 위치하고 있네요 ㅎㅎ

 

 

영암마트 내에도 세탁업무를 봐주는 곳이 있는것 같고

슬슬 생활에 필요한 업체들이 들어서고 있는것 같아서 마음이 놓입니다.

 

 

(병원과 약국도 얼른 생기길 >_<)

 

 

 

 

 

지나가던 길에 이걸 보고 냅다 들어갔어요 ㅎㅎ

 

 

 

 

말씀드렸듯이 토담 휴로스1차 건물 1층입니다.

 

 

 

 

근처가 다 공사판이라 운동화가 더러웠었는데

나름 새 운동화여서 세탁소에 맡기고 싶었거든요

 

신고있던 운동화를 바로 맡ㅋ김ㅋ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그날이 딱 수요일이었어요 ㅎㅎ

보이시나요?

수요일은 운동화Da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3000원인데 10% 할인해서 2700원에 맡겼네요

대박싸다구~~~~~~~

 

수요일 밤에 맡기고 토요일에 찾으러 오라는 문자를 받았어요

3일 정도 걸린거니 아주아주 빠른건 아니지만 제 기준엔 합격입니다 ^_^

 

 

그리고 가격이 매우 싸네요.

서울에 있을때는 ㅠ_ㅜ

동네가 비쌌던건지 몰라도

저희동네 세탁소가 원피스 맡기는데도 만원이었거든요;;

원피스 만원 트렌치 8천원 해서 원피스 두개랑 트렌치 맡기고 28000원 냈던적이 있다는.. ㄷㄷㄷ

그 후로 홈드라이 세제를 사서 집에서 세탁을 했었는데

그바람에 망가진 코트가 3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긴 저렴하니까 부담없이 세탁소에 맡길예정

 

 

매주 목요일이 세븐데이라고 일반세탁 전품목 할인하는 날이니까 목요일에 겨울외투들을 맡기러 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