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예전에 살던 곳에 미니쿠퍼 아이스블루가 있었는데 볼때마다 이뻐서 꼭 사고 싶었어요

하지만 저는 다른차를 샀을 뿐이고;; ㅎㅎ

 

이번에 친구가 근처로 출장을 오면서 잠깐 들렀는데

미니 컨트리맨을 샀더라구요!!!

 

 

 

 

너무 이뻐!!!!!!!!!!

하얀색 미니 컨트리맨이에요

새차 뽑은지 이제 한달좀 넘었다는데 실외주차만 해서 그런지 먼지가 보여요 ㅎㅎ

마음이 아프다!!

 

 

 

 

아 너무 이쁘다

당장 시승ㄱㄱ 합니다.

 

 

 

 

 

내부도 깔끔하고 넘 이뻐요

 

 

 

 

 

특히 요거

이걸 뭐라고 하는지 모르겠지만 암튼 이쁘게 생겼는데

웃긴건 터치가 가능한 스크린임에도 터치로 조작은 못하게 되어있어요

네비만 터치가 되더라구요 ㅎㅎ

나머지는 기어봉 아래쪽에 조작스틱이 따로 있는데 그걸로만 조작이 됩니다.

 

 

 

 

이렇게 어두운곳에서 불이 들어왔을때 더 이쁜데요

문제는;

 

 

화면이 네모 반듯하지 못하다 보니 내비게이션의 모서리 부분이 잘려요

후방카메라도 설치하지 않았고

다른차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작은 사이드미러가 장착되어있어서 주차가 조금 어려워보이더군요.

 

 

그리고 디젤차량이라서 그런지

소음과 진동이 있어요

 

 

일시불 할인으로 500정도 받았다고 하더라구요..

전 얼마 할인 못받았었는데;

차 가격이 제꺼랑 두배정도 되는걸 감안하더라도 할인을 참 많이 받은것 같아요 ㅎㅎ

 

 

부러워부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