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나주혁신도시가 드디어 문을 열었어요~

4월 말오픈이라는 문구가 있었는데

정작 오픈은 6월 1일자로 했네요 ㅎㅎ

 

안생기는줄 알고 실망이 이만저만이 아니었다가 오픈한걸 보니까 벅차오릅니다. ;ㅁ;

 

당장 달려가서 리뉴랑 퍼프를 구매했어요~ ㅎㅎ

 

 

 

 

가게도 크고 물건도 많네요 :)

아..

한가지 없는게 있는데

스킨에이지 립타투가 없었어요

아쉽아쉽

하지만 괜찮아!!! 오픈한것만으로도 장합니다!!!

 

그리고 올리브영 옆에 보이는 까만색과 핫핑크로 인테리어중인 가게!!!!!!!!!!!!!!

 

저것은!!!!!!!!!!!!!!!!!!!!!!!!!!!!!!!

아리따움의 색이 아니던가!!!!!!!!!!!!!!!!!?@?!@#?@?!!!!!!!!!!!!!!!!!!!!!!

지나가며 공사하시는 분께 여쭤보니 아리따움 맞다고 하네요~~

아리따움도 얼른 오픈 했으면 좋겠어요~

모디네일이며 쫀득퍼프며 직접 보고 사고싶거든요 :)

 

 

암튼 이 올리브영의 위치는 빛가람동 주민센터 옆이에요

 

 

 

 

지도에 표시된 곳입니다.

 

 

 

6월 9일까지 증정 이벤트를 하네요.

큰건 아니고 마스크를 준대요 ㅎㅎ

전 만원 이상 구매를 해서 마스크 2개랑 화장솜 2개를 받았어요.

 

점원분들이 친절해서 좋았어요~

교육을 잘 받으신건지 말씀들을 상냥하게 잘 해주신다는..

 

화장솜이 필요하신가요?

리뉴가 필요하신가요?

얼른 달려가세용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