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나주혁신도시에 살면서 가장 불편한 점은 바로 병원, 약국의 부재였어요.

물건이야 안사면 그만이지만..

 

저는 꽤 건강한 편에 약도 잘 안먹는데도 한번씩 약국이 없음이 불편했거든요.

그런데 어느날 보니 빛가람동 보건소에서 더이상 진료하지 않고 지급하지 않는 약들이 있다는 안내문을 보게 되었습니다.

 

병원과 약국이 오픈되었다는 이유로요.

하지만 제 눈엔 약국이 보이지 않았었어요;

 

사람들에게 물어봐서 겨우 찾은 약국입니닷 ㅋㅋ

 

 

 

 

보이시나요?

여기가 뒷골목쯤 되는 곳인데요

 

아주 작게 약국이 보여요~

이화프라자 건물은 파리바게뜨와 버거킹(예비)가 있는 건물입니다.

롯데리아 건물이에요

 GS편의점이 위치한 곳이기도 하구요.

 

건물 앞쪽으로 들어와도 되고 뒤로 들어와도 됩니다.

 

 

 

 

 

 

아차 그리고 같은 건물의 버거킹은 5월 18일 오픈에서 6월 15일 오픈으로 날짜가 연기되었다고 써있어요 :)

햄버거를 막 좋아하진 않지만 오픈하면 가줘야죵 ㅎㅎㅎㅎ (츤데레)